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자격 금리 부결 후기 대처 방법 :: ∬Θㆃⁿ≪
  •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자격 금리 부결 후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8. 16:43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자격 금리 부결 후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퍼루라는 상품은 페퍼저축은행에서 내놓은 비상금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쉽게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전용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면 이 상품의 한도와 금리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이란?

    페퍼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대출로 최대한도는 300만 원, 최저금리는 연 7%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금리도 연 8%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이용할 수만 있다면 일반적인 2금융권에서 이용하는 비상금대출보다 월등히 앞선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이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직장인, 국민 건강보험공단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

    대출한도 : 3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7.1% ~ 최고 연 8.0%

    대출기간 : 12개월

    상황방법 : 만기일시상환(매월후취)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연 3% / 최대 법정금리 24% 이내

    취급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공인인증서

    대출 시 유의사항

    - 해당상품은 대출 신청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진행가능합니다.

    -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소득에 따라 대출금액/금리 등이 차등적용되거나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 원금 및 이자 연체시, 연체이자가 발생되고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될 수 있으며, 채무/신용 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만기 경과 후 미상환시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 납부, 연체 등 금융질서 문란정보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여신약정 당시와 비교하여 신용상태의 변동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루300이 부결된다면?

    미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지 않은 경우라면 1금융권 비상금대출을 먼저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도 저렴하고 모바일 앱으로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상품들을 정리한 글이 있으니 아직 1금융권 상품을 이용할 생각이 있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보세요.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1금융권 상품을 이미 이용하셨거나 페퍼루300 역시 부결이 된다면 다른 상품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2금융권 상품에도 캐피탈과 저축은행에 비상금대출이 있기 때문에 알아보시고 이용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위의 상품을 확인해보시면 제가 정리한 비상금대출 상품을 캐피탈과 저축은행을 나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급하게 써야하는 돈이라면 쉽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들입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