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9. 10:45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 상품으로 갈아타기론으로 불립니다. 다른 은행과 대출을 비교해서 갈아탈 수 있으며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이용이 가능해서 간편함이 장점입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은 6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연소득이 2천만 원만 넘는 조건을 맞춘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1억 원이며 최대 대출기간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은행에 있는 대출을 더 저렴한 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그러면 이 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자세한 상품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6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연소득 2,000만 원 이상 / 건강보험공단 납부이력 기준

    대출한도 : 최대 1억 원 / 개인의 신용정보, 재직기간, 재직 업체, 연소득 등에 따라 최종 대출한도 결정됩니다.

    ※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은 최대 5,000만 원가지 가능, 보유 중인 우리은행 대출 및 타 금융기관 대출에 따라 대출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 최저 연 2.64% ~ 최대 연 3.10%

    대출기간 : 1년 ~ 5년 / 만기 일시상환 : 1년 이내(최장 5년까지 연장),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 1년 이내 (최장 5년까지 연장),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 5년 이내

    고객부담비용

    대출 신규취급 시 : 인지세 - 대출약정 시 납부하는 세금(인지세법),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 부담

    - 5천만 원 이하 : 비과세

    - 5천만 원 초과 ~ 1억 원 이하 : 7만 원(각 3만 5천 원)

    대출 상환 시 : 중도상환 해약금 : 면제

    상환방식 : 만기 일시 상환,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연체이자율 : 대출금리 + 3% (최고 연 12%)

    구비서류

    -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당행의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 여부 및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

    - 단시일 내에 타 금융기관 대출신청(한도조회 포함) 횟수가 과다할 경우, 승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약정 조건에 따라 대출이자 또는 원금을 약정한 날에 납입(상환) 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율이 적용되며, 신용도 하락 및 예금 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이 부결된다면?

    모든 대출이 마찬가지지만 승인이 100% 되지 않는 걸을 인지해야 합니다. 자신이 잘 모르는 사정으로 인해서 부결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금융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 농협 NH로 바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위의 상품을 확인하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1금융권 대환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더라도 자신이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다른 상품을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 8퍼센트 대환대출 개인신용 P2P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금리 절차 후기 방법 알아보기

    저축은행과 P2P대출을 이용해서 대환대출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대출의 금리와 비교해서 대출을 갈아탄다면 0.1%라도 금리를 저렴하게 바꿀 수 있을 겁니다.

     

    이 글의 정보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