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9. 11:11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하나원큐신용대출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누구나 3분이면 쉽게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쉽고 빠른 대출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대출이 비상금대출처럼 적은 한도로 이용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도가 크고 이용이 쉽기 때문에 정말 매력적인 대출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이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1억 5천만 원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1년입니다. 소득이 있는 사람이하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다른 은행의 대출을 낮은 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대환대출 상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출 상품입니다. 그러면 하나원큐신용대출의 상품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현 직장 6개월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 손님으로 스크래핑에 의해 건강보험료 6개월이상 정상 납입 손님 /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손님

    대출한도 : 최대 1억5천만원(단, 최저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

    대출금리 : 최저 연 2.603% ~ 최대 4.833%

    대출기간 : 1년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일시상환, 통장대출)

    중도상환 해약금 : 없음

    인지세 :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 적용되며, 은행과 손님이 각 50%씩 부담합니다.

    - 5천만 원 이하 : 비과세

    -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 : 7만 원

    - 1억원 초과 ~ 10억원 이하 : 15만 원

    구비서류

    - 없음

    ※ 재직 및 소득 내용은 스크래핑을 통해 확인하며, 필요시 제출서류가 있을 수 있음

    대출 시 유의사항

    - 해당상품은 한도조회 이후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한도조회 당일 자정까지 하나원큐 앱을 통해 대출 신청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 해당상품은 승인 당일 포함 6일안에 약정/실행하지 않으면 신청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취소된 이후에는 다시 신청하셔야 합니다.

    - 전문직 추가한도를 신청하시는 손님은 자격확인 등에 시간이 소요되므로 은행 영업시간중에 신청 및 약정이 가능합니다.

    -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로 정한 바가 없을 경우 대출만기 도래시 채무자의 신청 및 은행내규 등에 따라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되며,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채무자의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압류, 경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이 부결된다면?

    하나원큐신용대출이 부결된다면 다른 대출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물론 다양한 대출이 있겠지만 대환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 부결된 경우를 생각해보겠습니다.  1금융권에도 다양한 대환대출 상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농협 NH로 바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위의 상품을 확인하시고 조건이 맞다면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고객님이 현재 2금융권의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상품을 이용중이라면 2금융권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금리 절차 후기 방법 알아보기

    부림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한도 후기 방법 정리

    위의 상품들을 확인하시고 자신에게 유리하다면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1금융권에 비해서는 확실히 여유로운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를 0.1%라도 줄여서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