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11. 01:11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은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정보는 현대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입니다. 담보대출이기 때문에 금리가 저렴한 편이며 한도까지 넉넉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앱으로 신청 시 0.5%의 금리가 할인되며 무서류, 무방문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면 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이란?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300만 원부터 최대 5,000만 원이며 금리는 최저로 이용하면 2%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차량이 압류되어 있거나 범칙금이 있는 경우에는 이것을 해결한 다음 진행해야 하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만 하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본인 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 출고 이후 13년 이내 차량(공동 명의 제외)

    대출한도 : 300만 원 ~ 5,000만 원

    대출금리 : 2.9% ~ 17.9%

    대출기간 : 최장 48개월 / 12개월 ~ 48개월 중 1년 단위로 택일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상환

    연체이자율 : 약정 이자율 +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취급수수료 : 없음

    근저당 설정, 해지비용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이용방법

    1. 상담 신청 :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대출금리, 한도 확인 및 신청 / 주말, 공휴일에 상담 신청 시 다음 영업일에 연락 진행

    2. 가능 여부 확인 : 본인 신청 여부 및 차량, 재직 정보 확인 후 최종 심사 결과를 전화로 안내

    3. 약정 확인 및 동의 : 대출 거래 약정 확인 및 약관 동의

    4. 대출금 입금 : 실시간 차량 근저당 설정 후 신청 계좌로 대출금 입금

    대출 시 유의사항

    - 금리는 고객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일부 고객에게 서류 제출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고객이 필요한 금액이 얼마냐에 따라 부결 대처방법이 달라집니다. 비상금 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300만 원 이하의 금액이라면 모바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 잘되는 곳 2금융 소액 대출상품 TOP8

    위의 상품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만약 이미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위의 상품도 부결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라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겁니다. 사금융이라고 불리는 개인돈 대출은 일반적인 은행이 아니라서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돈이 필요하다면 누군가는 이용해야 합니다. 돈을 빌리기 전에 업체를 정확히 확인하기만 하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사기업체와 악질 대부업체를 구분해서 이용하기만 하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글을 읽어보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