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11. 01:29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토플러스OK론은 OK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입니다. 자동차를 이용한 담보대출이기 때문에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서 금리가 저렴한 것이 장점입니다. 한도는 최대 1억 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본인 명의 차량만 있다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이란?

    본인 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1억 원이며 최저 금리로 이용할 경우라면 7%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과 원금균등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방법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본인 명의 국산차를 소유한 근로소득자 또는 개인사업자(기타 소득자 포함)

    ※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봉자, 불건전 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저 300만 원 ~ 최대 1억 원

    대출금리 : 7.9% ~ 21.9% /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및 담보물 LTV 등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 / 원금균등상환

    연체이자율 : 약정 이자율 + 3% / 법정 최고금리 23.9% 이내

    인지세 : 대출금액 5천만 원 초과 시, 인지세 법에서 정한 금액의 50% 고객부담

    중도상환 수수료 : 최대 1% 이내

    취급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운전면허증

    - 주민등록 초본

    - 자동차등록증

    -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직장인의 경우 :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소득확인서류(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 증명원)

    자영업자의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확인서류(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금액 증명, 소득금액 증명)

    기타소득자의 경우 : 재직확인서류(위촉증명서 등), 거주자의 사업소득원천징수

    대출 시 유의사항

    - 본 상품은 대출 진행 시 상담 및 심사 방식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과도한 대출은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 판매업자로부터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하신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상품 체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이 부결된다면?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이 부결되었을 때 고객의 상황에 따라 대처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금액이 적은 경우라면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300만 원 정도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 잘되는 곳 2금융 소액 대출상품 TOP8

    1금융권과 캐피탈, 저축은행의 상품을 살펴보시고 조건이 맞다면 이용해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안 좋은 경우라면 사금융이라고 불리는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은행이 아니라서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돈이 필요하다면 이용해야 합니다. 돈을 빌리기 전에 올바른 업체인지 정확히 확인하기만 하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위의 글은 제가 개인돈 대출을 업체에서 돈을 빌리려고 했을 때 겪은 사례를 정리한 글입니다. 다양한 사기업체와 악질 대부업체가 있기 때문에 정확히 구분해서 이용하기만 하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글을 읽어보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