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11. 18:55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호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등의 직업군에 상관없이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른 자동차담보대출과 비교해봐도 괜찮을 정도의 금리와 한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이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이란?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역시 최대 5년으로 이용이 가능한 것에서 장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11%대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최대 금리가 19%이므로 신용등급이 낮을 경우라도 20%대가 넘어가는 금리로 이용하지 않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 만 65세 이하의 자동차 소유자 / 직장인, 자영업자 등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11.20% ~ 연 19.39% /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 고정금리 적용

    연체금리 : 정상금리 + 연 3% 이내 / 최고 연체이자율 연 24%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2%

    취급수수료 : 없음

    연장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자동차등록원부(갑),

    - 자동차등록원부(을)

    - 신분증 사본

    - (원)초본

    ※ 추가서류 는 대출 상담시 별도 안내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는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이율이 적용됩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 1588-056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상품 이용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하면 추가 대출이 제한되거나, 대출금리 상승, 대출한도 감소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호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먼저 모든 대출을 이용할 때 명심해야 할 점은 부결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느 정도 확신은 가질 수 있지만 하나의 상품만 바라보는 것은 고객의 입장에서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한도와 금리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정리

    위의 상품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담보대출 외에도 이용이 가능하다면 다양한 방법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갈아타기론이라고 불리는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대출을 금리는 낮게 여유자금까지 빌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신이 대출이 많거나 고금리나 중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위의 상품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방법은 큰 돈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비상금대출을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1금융권 외에도 2금융권에서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위의 글은 1금융권, 2금융권의 비상금대출 상품을 정리한 글입니다. 다양한 상품을 정리했으니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조건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