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람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예스카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예가람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예스카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12. 01:21

    예가람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예스카 후기 한도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의 이름은 예스카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가 있다면 담보로 쉽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들과 달리 신용등급이 낮아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한도와 금리 등의 상품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란?

    예가람저축은행에서 이용 가능한 자동차 담보대출로 만 20세 이상의 자동차 소유주면 직군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NICE 신용평점이 350점 이상만 되면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대출한도는 7,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13%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의 자동차 소유주(전 직군) /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

    대출한도 : 최저 500만 원 ~ 최대 7,000만 원까지 / 차량 시세 및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금리 : 연 13.7% ~ 연 18.0% / 내부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3년이내 상환 시 1%

    기타 수수료 : 없음

    인지 비용 부담 : 대출금 5천만 원까지는 수입인지 비용이 없으며, 5천만 원 초과 시 대출 금액별로 수입인지 비용이 차등부과 수입인지 비용은 각 50%씩 고객과 저축은행이 부담

    구비서류

    - 신분증 사본

    - 원초본

    - 소득증빙 서류

    - 국세/지방세 납입증명서

    - 자동차등록증

    -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 자동차 사진 등

    대출 시 유의사항

    -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간 연장 시점에 개인 신상에 변경이 있는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이율이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카가 부결된다면?

    자동차 담보대출이라 대출 조건이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무조건 승인이 난다고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여러 가지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미리 여러가지 상품을 알아보면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더 유리합니다.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의 상품이 안 되는 경우라면 캐피탈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과 캐피탈은 조금 다르기 때문에 승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대출이 있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이 있는 고객에게 낮은 금리와 여유자금까지 이용하도록 도와줍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다양한 대환대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1금융권, 2금융권 상품을 찾아서 비교가 가능합니다. 여유자금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필요하다면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고객이 큰돈이 필요하지 않지만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뿐만 아니라 2금융권까지 상품이 있기 때문에 상품을 확인하고 알아보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맞는 조건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