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저축은행 K오토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12. 15:15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움저축은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입니다. 신차와 중고차 모두 대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도 넉넉하고 금리도 낮기 때문에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본인명의 자동차만 있다면 다른 조건이 필요 없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이란?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은 본인명의 차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한도는 5,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는 9%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신차와 중고차 대상으로 최대 120% 이내의 자동차 담보대출이기 때문에 한도를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본인 명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개인차주 / 법인 소유 차량 불가

    대출한도 : 최소 300만 원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9.5% ~ 최고 연 18.9% / 내부등급 및 LTV 한도에 따른 차등 적용

    대출기간 : 최대 60개월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연체이자율 : 약정이자율 + 3% / 최대 연 24%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1년 이내 상환금액의 2%

    대출 시 유의사항

    - 위 내용은 당행의 여신 및 금리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한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심사시 대출에 필요한 서류가 요청될 수 있고,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소득, 금융거래 상황 등 당사의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결과는 달라지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이 부결된다면?

    모든 대출을 이용하게 되면 부결의 가능성을 생각해야 합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이라고 해도 무조건 승인이 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그중에서 다른 자동차 담보대출을 알아보는 것을 가장 먼저 추천드립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정리

    저축은행이 아닌 캐피탈이나 다른 금융권의 담보 상품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다른 상품 역시 부결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다른 상품을 알아봐야 하며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은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대환대출 상품이 1금융권과 2금융권으로 나눠서 생각할 수 있으며 조건을 확인해서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이용하고 있는 대출의 이용금리를 낮출 수 있고 추가로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점을 유의하셔서 이용할 수 있다면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상품을 알아보는 경우에도 대출이 이용불가한 경우라면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바로 비상금 대출입니다.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서류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글을 읽어보시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면 도움이 되는 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