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12. 18:18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7년식 이하의 차량을 가지고 있는 신용 양호 고객이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 또한 서류 없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이란?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의 차량이 있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저 금리로 이용할 경우 연 4%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한도는 5,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사용하고 대출을 갚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7년식 이하 차량 소유자 본인 명의 승용차 보유 고객 중 신용 양호 고객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4.75% ~ 최고 연 19.9%

    대출기간 : 2개월 ~ 36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 균등 상환(일부 고객에 한함.)

    연체이자율 : 약정이자율 + 3% / 최대 연 24%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상품의 기준과 고객 신용평점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이자율은 고객님의 신용평점 등에 의해 차등적용되며, 정해진 기일에 상환하지 못한 경우 연체이자율이 부과되며 신용평점 하락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24시간 365일 대출금 즉시 지급이 가능합니다. 단, 본인 확인 검증 실패(신분증 정보 오류 입력 등), 자동 소득확인 실패 등의 경우는 영업시간(9시~18시) 상담원 통화 후 대출금 지급이 가능하십니다.

    - 한도조회는 신용평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대출 실행 후에는 고객님의 신용상태에 따라 신용평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대출신청시점과 대출금 수령시점 간의 시차 등으로 인해 대출 가능 한도 또는 대출 가능 여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자동차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자동차담보대출이라고 하지만 무조건 승인이 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다른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알아보면 다른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찾아보는게 중요합니다.

    키움저축은행 K오토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정리

    신한카드 외에도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3금융의 상품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상품 역시 부결이 된다면 다른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환대출 상품이 1금융권과 2금융권으로 나눠서 생각할 수 있으며 조건을 확인해서 이용하고 있는 대출의 이용금리를 낮출 수 있고 추가로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마저 대출이 안된다면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서류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이 글을 읽어보시면 비상금 대출을 비교할 수 있는데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