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새희망홀씨대출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정리 :: ∬Θㆃⁿ≪
  • 씨티 새희망홀씨대출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정리
    금융정보 2021. 4. 15. 22:38

    씨티 새희망홀씨대출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씨티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희망홀씨대출로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대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은행과 달리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점이 있습니다. 그러면 씨티 새희망홀씨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 새희망홀씨대출이란?

    무방문, 무서류로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며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은 고객을 위한 대출입니다. 다른 은행의 상품과 달리 인터넷, 모바일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사업자, 무직자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씨티 새희망홀씨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직장인으로 세전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의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

    (단, KCB 또는 NICE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인 경우, 연소득 세전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의 고객님도 신청 가능)

    - 현 직장에서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실적 6개월 이상인 가입자에 한함

    (단, 만 25세 이하인 경우 12개월 이상/일부 회사의 경우 24개월 이상)

    - 씨티은행 또는 다른 은행(제1금융권) 입출금계좌 보유 고객

    - 국민건강보험 지역가입자 및 4대보험 미가입, 법인이 아닌 업체에 재직 중인 고객 제외

    - 씨티은행에서 정한 적격업체에 재직 중인 고객만 신청 가능

    대출한도 : 최저 300만 원 ~ 최고 3,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7.87% ~

    대출기간 : 최소 3년 ~ 최대 5년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최대 연 3% / 최대 연 14.9% 이내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본인명의 휴대촌

    - 본인명의 공인인증서

    - 이체 및 입금확인이 가능한 다른 은행(제1금융권)의 본인명의 예금 계좌(씨티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인 경우)

    -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은전면허증) (씨티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고객확인제도 재이행 대상 고객/다른 금융기관의 신용대출을 부채통합 신청하는 고객)

    대출 시 유의사항

    - 인터넷,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상품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조회된 정보만으로 재직, 소득확인을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조회 결과에 따라 고객님의 실제 직장정보와 다르게 재직, 소득확인이 될 수 있으며, 대출조건(대출가능금액,대출금리,상환방식 등)도 서류를 제출했을 경우와 다르게 조회될 수 있습니다.

    - 재직, 소득확인 서류를 직접 제출하는 방식으로 대출을 신청하시려면 전문 상담원(1588-5753)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 전문 상담원은 일반 신용대출 상품만 취급이 가능하기에, 인터넷,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에만 적용되는 우대금리나 프로모션 혜택 등은 받으실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씨티 새희망홀씨대출 부결 대처 방법

     

    모든 대출이 100% 승인이 될 수는 없습니다. 씨티 새희망홀씨대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다른 은행의 대출을 비교해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서민금융지원 상품은 부결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먼저 알아봐야 하는 것은 비상금대출입니다. 소액이 필요한 경우라면 이용이 편리하며 1금융 외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 있기 때문에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다양한 상품이 정리되어 있으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비상금대출 외에도 다른 방법을 알아본다면 대환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대환대출 상품이 정리된 글이며 이 상품은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을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며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담보대출을 알아보는 방법이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을 추천드리고 싶은데 1금융권 외에도 저축은행의 상품도 있기 때문에 알아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저축은행 상품 외에도 캐피탈 상품도 있으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