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새희망홀씨2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하나 새희망홀씨2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16. 23:40

    하나 새희망홀씨2 후기 무직자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희망홀씨2 상품이 있습니다.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수급자 모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신용대출로 최대 3천만 원가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이 상품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나 새희망홀씨2이란?

    무보증, 무담보로 이용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이며 연소득 3천5백만 원 이하인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2천만 원이며 대출 이용 기간은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지원이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이 고객에게 유리합니다. 더 자세한 상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새희망홀씨2 상품정보

    대출대상 : 대출 신청일 기준 1개월 이상 근로소득, 사업소득, 연금소득이 있는 자로서 연소득 3천5백만 원 이하 자 / CB신용평점 하위 20%의 경우 연소득 4천5백만 원 이하 자

    대출한도 : 최대 3,000만 원 / 단, 최저 취급 금액은 100만 원

    대출금리 : 5.311% ~

    대출기간 : 5년 이내

    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해약금 : 없음

    금리인하요구권 : 가능

    구비서류

    - 재직 및 소득서류

    대출 시 유의사항

    -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로 정한 바가 없을 경우 대출 만기 도래 시 채무자의 신청 및 은행 내규 등 에 따라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되며,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채무자의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압류, 경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의 하락으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 새희망홀씨2이 부결된다면?

    모든 대출상품을 이용할 때는 부결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대안을 미리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대환대출입니다. 자신이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된다면 자신에게 있어서 최고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위의 글은 대환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금융권의 상품을 정리한 글입니다.

    만약 많은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외에도 다양한 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알아본다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이 글을 읽어보시면 다양한 상품의 조건과 한도, 금리를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