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22. 12:59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그중에서 주택담보대출입니다. 고객이 가지고 있는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최저 금리는 4%의 금리, 최대한도는 20억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면 이 상품이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이란?

    페퍼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담보대출이라 소득증빙이 가능한 19세 이상의 개인사업자는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LTV 최대 99% 이내로 최대 20억 미만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우대금리 조건을 맞춘다면 0.2~1.0의 우대금리도 조건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한다면 더 저렴하게 대출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대출기간 역시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고객의 부담도 덜어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개인사업자

    대출한도 : 20억 미만 까지, LTV 최대 92% 이내 /담보 물건, 사업현황, 고객의 신용상태에 까라 달라질 수 있음.

    대출금리 : 최저 연 4.67% ~ 최고 연 8.95%

    대출기간 : 최대 5년 / 거치기간 1년 가능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최대 1년)

    우대금리 : 녹색건축물 인증을 받은 건물을 담보로 대출 신청 시 녹색건축 그린등급과 건축물 에너지 효율 등급에 따라 연 0.2% ~ 연 1.0%의 우대 금리를 제공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 3년 이내 최대 2% / 잔여일수에 따라 차등적용

    취급수수료 : 없음

    연체이율 : 대출약정금리 + 연 3% / 쵣 연 24%

    부대비용 : 국민주택채권매입비, 인지게(5천만 원 초과분/인지세법에서 정한 금액의 50%)

    이자 부과시기 : 매월 대출 실행 응당일 또는 지정 결제일

    구비서류

    -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 인감증명서

    - 소득증빙서류

    - 등기부등본

    - 주민등록등본

    ※ 필요시 추가 서류 요청할 수 있음.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담보물건의 지역, 담보물건의 종류 및 고객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변동금리부 대출의 경우 기준금리의 변동주기는 1년이며 대출상환을 완료할 때까지 대출 이자율이 인상될 수도 있으며 대출이자율 인상 시에는 재무적 부담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 대출 원금 및 이자 연체 시, 연체이자가 발생되고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될 수 있으며, 채무/신용 상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 만기 경과 후 미상환시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 납부, 연체 등 금융질서문란 정보 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페퍼저축은행 사업자 주택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대출상품을 이용할 경우라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번에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결이 된다면 다른 상품을 바로 신청해야 합니다. 다양한 추천 방법이 있는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첫 번째 방법은 대환대출입니다. 갈아타기론이라고 불리는 대출상품으로 이미 이용하고 있는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에서 금리를 낮춰주고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할 수 만 있다면 고객에게 유리하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비상금 대출 역시 추천드립니다. 1금융권 외에도 2금융권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직접 조건과 한도를 확인해보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도한, 자동차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부동산 담보대출과 비슷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쓸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상품을 모두 이용하기 힘들다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대출 상품은 아니지만 이용해야 하는 사람들이라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확인하는 것보다 안전한 업체를 찾는 것입니다. 조건은 거의 모든 업체가 동일하기 때문에 사기업체를 구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이 글을 읽어보시면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겪은 사례와 해결 방법에 대해 정리한 글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사금융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이라면 꼭 이 글을 읽어서 안전한 업체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