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하나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22. 23:57

    하나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으로 아파트가 있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상환방식에 따라 다르지만 가장 길게 이용한다면 3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점이 있는 하나은행의 부동산담보대출에 대해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이란?

    하나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 고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보대출 가능액의 범위 내로 한도를 이용할 수 있고 대출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대 3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동산의 가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한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가치가 높은 아파트를 가지고 있다면 넉넉한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 손님

    대출한도 : 담보대출 가능액 범위 내 / 단, 통장 대출은 최대 3억 원

    대출금리 : 혼합 - 2.942% ~ 3.542% / 변동 - 2.791% ~ 3.391% 

    대출기간 : 만기 일시상환 : 5년 이내 / 통장 대출 : 5년 이내 / 분할 상환 : 1년 ~ 35년

    상환방식 : 만기 일시상환(일시대출, 통장 대출), (부분)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해약금 : 최초 대출일로부터 3년까지 적용

    - 고정금리 : 1.4% / 변동금리 1.2%

    인지세 :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 적용되며, 은행과 고객이 각 50%씩 부담합니다.

    ※ 5천만 원 이하 - 비과세 / 5천만 원 초과 ~ 1억 원 이하 - 7만 원 / 1억 원 초과 ~ 10억 원 이하 - 15만 원 / 10억 원 초과 -35만 원

    구비서류

    - 등기권리증

    - 인감증명서

    - 주민등록(초)본

    - 소득증명서류

    대출 시 유의사항

    - 손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투기지역 여부, DTI 충족 여부, 주택 관련 대출 보유 여부, 주택 보유수 등에 따라 대출한도 및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거래약정서에 별도로 정한 바가 없을 경우 대출 만기 도래 시 채무자의 신청 및 은행 내규 등 에 따라 만기연장 여부가 결정되며, 만기연장 조치 없이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채무자의 재산/신용상의 불이익(압류, 경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아파트론 부동산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대출을 이용할 때는 승인이 무조건 될 수 없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다른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정리한 글입니다.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방법으로는 대환대출이 있습니다. 이미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리한 방법인데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상품보다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유자금까지 대출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기대출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또한 비상금대출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 외에도 2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방법은 사금융입니다. 이미 기대출이 많거나 위의 상품을 이용할 수 없는 분들이라면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 할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실한 분이라면 이미 알아보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알아보지 않으면 말도 안 되는 사기 업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제가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얻은 정보를 정리한 글입니다. 혹시라고 개인돈 대출, 사금융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사기 방법과 대처 방법이 있으니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