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주택담보대출 후기 금리 조건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씨티 주택담보대출 후기 금리 조건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23. 01:54

    씨티 주택담보대출 후기 금리 조건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10년에서 30년 이내의 기간 중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상환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 유리한 상품입니다. 대출신청 조건도 간단하기 때문에 부동산이 있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그러면 이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 주택담보대출이란?

    씨티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담보대출 중에서 주택을 담보로 이용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만 23세 이상으로 아파트나 주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용이 가능하며 최저 한도는 1,000만 원부터 시작해서 자신의 가능금액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최대 대출 이용 기간은 30년이기 때문에 고객의 부담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씨티 주택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3세 이상 아파트 또는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대출한도 : 최저 1천만 원부터 대출 가능 금액까지

    ※ 대출 가능금액 = 감정 가격 X 가용 담보비율 - 선순위 채권 최고액 - 지역별 최우선변제보증금

    대출금리 : 고정금리 - 최저 연 3.19% ~ 최대 4.56% / 변동금리 - 최저 연 2.32% ~ 최대 연 4.5%

    대출기간 : 10년 이상 30년 이내 / 1년 단위로 선택 가능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3년(또는 1년) 이내에서 거치기간 가능

    만기연장 가능 여부 : 가능

    중도상환 수수료 : 금리변동주기 6/12/24/36개월 - 1.3% / 금리변동주기 60개월 - 1.5%

    인지세 : 인지세법에 따라 대출약정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적용되며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식 부담

    ※ 5천만 원 이하 - 비과세 / 5천만 원 초과 ~ 1억 원 이하 - 7만 원 / 1억 원 초과 ~ 10억 원 이하 - 15만 원 / 10억 원 초과 - 35만 원

     

    구비서류

    - 신분증

    - 인감증명서

    - 소득증빙서류

    - 재직확인서류

    - 주민등록초본 (등기부등본상의 주소지와 인감증명서 상의 주소지가 다른 경우)

    - 임대차계약서 원본 (임대차 계약이 있는 경우)

    대출 시 유의사항

    -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반드시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당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할 것을 안내드립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고객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출 사실만으로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은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 연체 시 계약 만료 기한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씨티 주택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주택담보대출이라고 해도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지 않는 사유가 있다는 뜻입니다.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가 일반적일 겁니다. 하지만 안된다고 끝낼 것이 아니라 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알아보는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은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중금리 대출이나 고금리 대출을 금리를 낮출 수 있으며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1금융권 외에도 2금융권에서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만약 자신이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자동차 담보대출을 이용해 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1금융권의 대출상품에 겁이 난다면 저축은행에서 상품을 알아보셔도 됩니다.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상품을 정리한 글을 읽어보시고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큰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고 서류를 준비하기도 버거울 경우라면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1금융권 외에도 다양한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할 수 있을 겁니다. 한도가 많이 필요하다면 2금융권 상품을 위주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