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더드림아파트론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 ∬Θㆃⁿ≪
  • 유진저축은행 더드림아파트론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금융정보 2021. 4. 26. 02:08

    유진저축은행 더드림아파트론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인 더드림아파트론입니다. 아파트를 가지고 있는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도는 넉넉하며 금리 역시 저렴하기 때문에 이용하시기만 한다면 고객의 입장에서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더드림아파트론이란?

    유진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대출한도는 최저 2,000만 원이며 최대로 이용하면 20억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 역시 최저 4%대이며 대출 이용기간 역시 최대로 이용하면 30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하게 되면 고객이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더드림아파트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로 당행 대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만 19세 이상)

    대출한도 : 2,000만 원 ~ 20억 원 / 거래식적, 고객님의 APT LTV(담보인정비율) 및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금리 : 최저 연 4.3% ~ 9.5%

    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 3년(최장5년까지 기한연장가능)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30년(대출기간 5년 이상 시, 거치기간 3년까지 가능)

    상환방법 : 만기일시 상환, 원리금균등분할

    중도상환 수수료 : 2.0% / 대출 취급일로부터 36개월 미만시 적용

    기타수수료 : 없음

    인지세 : 인지세법에 따라 대출약정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 적용되며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식 부담

    ※ 5천만 원 이하 - 비과세 / 5천만 원 초과 ~ 1억 원 이하 - 7만 원 / 1억 원 초과 ~ 10억 원 이하 - 15만 원 / 10억 원 초과 - 35만 원

    구비서류

    - 등기 권리증

    - 신분증

    - 주민 등록등(초)본

    - 인감증명서

    - 임대차계약(임대 있을 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 금융거래 확인서(기존 대출 있을 시)

    - 기타 대출 상담 시 필요 서류

    대출 시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펑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진저축은행 더드림아파트론이 부결된다면?

    담보대출이지만 대출이기 때문에 무조건 승인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미리 대안을 마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몇가지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추천드리는 방법 중 하나는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이용할 수 있으며 중금리, 고금리 대출의 금리를 낮추고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자동차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부동산담보가 안된다면 다른 것을 담보로 잡는 방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대출을 이용하는 시간이 부족하고 큰 금액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서류없이 온라인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1금융권 외에도 다른 금융권의 은행에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을 찾아보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을 겁니다. 꼭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