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천만대출 후기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OK저축은행 천만대출 후기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28. 16:50

    OK저축은행 천만대출 후기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른 대출 상품보다 넓은 대상을 고객으로 유치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주부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낮아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도 한도조회를 해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천만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 천만대출이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등의 다양한 직업군이 이용이 가능한 대출이며 신용점수 NICE 351점 이상이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 원이며, 최저금리로 이용한다면 17%대로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이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OK저축은행 천만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직장인, 개인사업자, 자유직업 소득자, 파견근무, 계약직 근로자, 주부 등 / 신용점수 NICE 351점 이상

    ※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 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최저 10만 원 ~ 최대 1,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17.9% ~ 최대 23.9% /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상환방식 : 만기 일시 , 원리금 균등, 원금균등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연 3% / 최대 연 23.9% 이내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신분증

    -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 (직장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증빙서류 (사업자)

    ※ 대출 심사 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시 유의사항

    - 본 상품은 대출 진행 시 상담 및 심사 방식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과도한 대출은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 판매업자로부터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하신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상품 체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천만대출이 부결된다면?

    다른 대출과 마찬가지로 부결 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을 정리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상품이 있지만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중금리나 고금리에서 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고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1금융권 외에도 2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은행의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대출이 불가하다면 담보대출을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5 정리

    자동차나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1금융권 외에도 저축은행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몰랐던 대출 상품이 있을 겁니다. 꼭 다양한 상품을 비교한 뒤 고객에게 유리한 대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