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신세대 플러스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5. 2. 02:27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회 초년생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우리은행의 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용할 수 있고 연소득의 150%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이 어렵고 한도가 잘 나오지 않는 사람이라고 해도 이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면 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이란?

    우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연소득 2,500만 원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연소득에 비례해서 한도가 결정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개인신용평점 기준이 당행 기준으로 CB(+) 구간 이하 고객이라면 신규 불가하다는 점은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연소득 2,500만 원 이상인 직장인 / 단, 개인신용평점 기준 당행 CB(+)구간 이하 고객 신규 불가

    ※ 당행 CB구간의 세부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

    대출한도 : 우리은행 내부등급(CSS) 등급에 따라 연소득 최대 150%까지 대출 가능 / 단, 한도대출의 경우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2.77% ~ 

    대출기간 : 만기 일시상환 및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 1년 이내 약정(최대 5년까지 기한연장 가능) / 원(리)금분할상환대출 - 최장 5년까지 약정 가능

    상환방식 : 만기 일시상환, 한도대출, 원(리) 금 분할상환 대출

    연체이자율 : 적용금리 + 연 3% / 최고 연 12%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 소득증빙서류(원천징수 영수증 등)

    - 신분증

    - 그 외 기타 대출상담 및 취급 시 필요서류

    대출 시 유의사항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은행으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본 대출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의 심사기준, 신용도, 거래실적, 상품별 취급 조건 등에 따라 고객님의 대출 가능 여부, 대출금액, 대출금리 등이 결정됩니다.

    - 만기도래 시 거래실적, 개인신용평점, 개인 신상(이직 및 퇴사, 소득 등) 변동 등에 따라 대출금리가 변동되거나,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액을 상환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신세대 플러스론이 부결된다면?

    대출을 이용할 때는 미리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에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어떤 방법을 대안으로 마련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가장 간단하면서 확실한 대안은 비상금 대출입니다. 한도가 엄청난 것은 아니지만 소액이라면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서류도 필요 없고 모바일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도한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미 대출이 있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낮추고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방법은 고객의 입장에서 정말 유리하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다면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