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5. 3. 11:16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징검다리론이라는 말을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몇 곳의 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상품으로 4대 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하고 완제 또는 성실히 상환하는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 3,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금리 역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SC제일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징검다리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이란?

    신청일 현재 서민금융상품(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SC제일은행 바꿔드림론, 햇살론, 미소금융))을 성설 상환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저 50만 원부터 최대 3,000만 원까지 이용가능하며 대출기간도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한 사람이라면 다른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보다 쉽게 좋은 조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외의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신청일 현재 4대 서민금융상품(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햇살론, 미소금융)을 성실상환하였으며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 4대 서민금융상품을 완제하고 신청일 현재 개인신용평가회사(NICE)의 개인신용평점이 상위 100분의 80에 해당하며, 신청일 현재 연체없는 고객

    - 4대 서민금융상품 중 어느 하나를 성실히 상환(2년 이상)한 고객 중 대출금액의 75%이상 상환하고 신청일 현재 개인신용평가회사(NICE)의 새인신용평점이 상위 100분의 80에 해당하며, 신청일 현재 연체 없는 고객(긴급자금대출 제외)

    대출한도 : 최저 50만 원 ~ 최고 3,000만 원 / 10만 원 단위

    대출금리 : 최저 연 6.05% ~ 최대 연 8.67%

    대출기간 : 2년 ~ 5년 / 연단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거치기간 1년)

    연체이자율 : 대출금리 + 연체가산금리(연3%) / 최대 연 15%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계약해지 : 영업점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대출금 상환 시

    구비서류

    - 실명확인증표 (주민증록증, 운전면허증 등)

    - 재직/영업 증빙서류 (다음 중 택일)

    급여소득자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가입자 사입증명, 재직회사 발행 재직증명서 등

    자영업자 : 사업자등록증, 임대차계약서 또는 부동산등기부등본 등

    자유직업자 : 재직증명서, 계약서, 위촉확인서, (일용근로자)근로고용계약서, 사업자등록증 등

    - 소득증빙서류 (다음 중 택일)

    급여소득자 : 소득금액증명,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소득자별 근로소득원천징수부, 갑근세 원천징수확인서 등

    자영업자 : 소득금액증명, 종합소득세 과세표준확정신고 및 납부계산서 등

    자유직업자 : 소득금액증명, (거주자의) 사업소득 원천징수영수증 등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만기 경과 후 미상환시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 납부, 연체 등 금융질서문란 정보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 신용도에 따라 개인별 가산금리가 결정되며, 당행 여신 규정 및 관련 법규에 의하여 금융기관의 신용관리 대상 거래처로 규제된 경우 또는 당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이 부결된다면?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 부결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염두해 둬야 합니다. 여러 가지 상품을 비교하고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하는 절차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혹시라도 부결이 되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방법을 확인한다면 대출을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현재 이용하고 있는 대출이 있는 경우라면 대환대출 상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중금리, 고금리 대출의 금리를 낮춰줄 수 있으며 여유자금까지 마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금융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기 때문에 이미 대출이 있는 경우라면 꼭 확인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만약 고객이 큰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비상금 대출도 좋은 대안 중 하나입니다. 서류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표적인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 원의 한도를 가지고 있지만 2금융권이나 다른 은행을 찾아보녀 더 큰 한도로 이용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그것을 확인한다면 고객이 비상금대출을 이용한느데 큰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