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자격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신한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자격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5. 5. 01:36

    신한 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자격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징검다리론 상품입니다. 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조건이 맞는 분이라면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만큼 조건이 좋은 대출 상품이며 한도와 금리까지 뛰어납니다. 아래에는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신한 징검다리론이란?

    신한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징검다리론 상품입니다. 징검다리론은 정책 서민금융 상품을 성실히 상환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흔행 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상 고객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4대 서민금융상품(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을 성실히 상환한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기존의 신한은행 신용대출을 포함하여 3,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외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 징검다리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신청일 현재 4대 서민금융상품(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을 성실 상환하였으며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개인

    - 4대 서민금융상품 중 어느 하나를 완제 또는 현재 이용 중인 4대 서민금융상품의 이용기간이 2년 이상이며 대출금액의 75% 이상을 상환한 고객

    - 신청일 현재 개인신용평가회사의 개인신용평점 상위 80%에 해당하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

    - 당행 CSS승인을 득한 고객

    대출한도 : 기존 신한은행 신용대출 포함 최대 3천만 원 이내

    대출금리 : 최저 연 2.74% ~

    대출기간 : 5년 이내 / 거치기간은 최대 1년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 분할상환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연 3% / 최고 15% 이내

    중도상환 해약금 : 없음

     

    구비서류

    -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

    - 성실상환 완제 확인서/증명서(완제 여부 확인) 또는 금융거래확인서(완제 또는 75% 이상 상환 여부 확인)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한도는 당행의 심사기준, 차주의 신용도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 대출금리는 차주 신용도별 차등 적용되며, 대출이자 미납 및 대출 만기 후 상환 시에는 여신 거래약정에 정한 연체이자율이 적용되고 신용정보관리대상 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자 등의 여신 비적격자에 대하여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신용등급 상승에 따른 금리인하 요구 대상 상품이 아닙니다.

    신한 징검다리론이 부결된다면?

    대출을 이용할 때는 부결이 될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어떤 대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가장 간단한 방법은 비상금 대출이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은 가장 쉽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류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300만 원 정도의 한도를 가진 상품이지만 금융권이나 은행에 따라 더 많은 한도가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이미 신용대출을 받은 적이 있다면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이용 중인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 상품의 금리를 낮춰주고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은행의 각 상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