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후기 조건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IBK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후기 조건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5. 6. 23:25

    IBK징검다리론 대출 한도 금리 후기 조건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BK기업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그중에서 징검다리론입니다. 서민금융지원을 이용한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저렴한 금리와 넉넉한 대출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IBK징검다리론이란?

    기업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IBK징검다리론으로 4대 서민금융 대출상품을 이용하고 상환한 사람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액의 최대 75%를 상환하고 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 금리는 2%대, 최대한도는 3,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기업은행에서 이용하고 있는 대출 잔액을 차감한 만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IBK징검다리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4대 서민금융 대출상품을 전액 상환하거나 새희망홀씨 또는 햇살론을 2년 이상 이용 후 대출금액의 75% 이상 성실히 상환(계좌 기준, 긴급생계자금대출, 상각 및 매각 제외)한 고객

    - 대출 신청일 현재 개인신용평점(CB점수) 하위 20%에 해당하지 않는 고객

    대출한도 : 다음 중 적은 금액에서 전 금융기관 신용대출(현금서비스 잔액 포함) 및 "바꿔드림론", "햇살론" 대출 잔액을 차감한 금액 범위 내

    - 동일인당 3,000만 원 이내

    - 연소득 금액 범위 내

    대출금리 : 고정금리 - 최저 연 2.417% ~ 최고 연 9.0% / 변동금리 - 최저 연 2.432% ~ 최고 연 9.0%

    대출기간 : 최대 5년 이내 / 거치기간은 최대 1년

    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연 3% / 최대 연 11% 이내

     

    구비서류

    - 재직 및 소득 입증서류

    - 신분증

    대출 시 유의사항

    - 고객님의 신용도와 당행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 여부 및 한도가 결정됩니다.

    - 금융기관 신용정보관리대상 고객 및 당행 대출 부적격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IBK고객센터(1588-2588) 또는 기업은행 가까운 영업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금액 및 종류에 따라 부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BK징검다리론이 부결된다면?

    서민금융지원 상품이라고 해도 대출이 무조건 승인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결 시 대처 방법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추천드릴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가장 쉬운 방법은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서류 없이 모바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빠른 대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뛰어난 상품입니다. 한도가 작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2금융권에서 이용하게 되면 더 많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다음 소개해드릴 내용은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미 기대출이 있는 분들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 상품을 더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상품입니다. 여유자금까지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싶은 대출 상품입니다. 은행마다 조건이나 한도 등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시고 비교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