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한도 이자 금리 후기 정리 :: ∬Θㆃⁿ≪
  • 웰컴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한도 이자 금리 후기 정리
    금융정보 2021. 5. 20. 23:32

    웰컴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한도 이자 금리 후기 정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담보대출이라는 상품은 다양한 곳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웰컴저축은행에서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웰컴디지털뱅크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데 디지털로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금리가 저렴한 특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웰컴 부동산담보대출이란?

    웰컴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담보대출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담보의 가치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한도는 직접적으로 은행과는 상관없습니다. 금리는 최저 5%로 이용할 수 있는 금리와 대출을 이용하는 조건은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웰컴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의 매출(소득)이 발생되며 부동산 담보제공이 가능한 개인사업자 및 법이 / NICE 개인신용평점 600점 이상

    대출한도 : 최대한도는 내부평가에 의한 통합등급 및 고객 측성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금리 : 연 5.2% ~ 연 7.4% / 대출금리는 기준금리+가산금리이며 가산금리는 고객 신용평점 등에 따라 달리 적용됨.

    대출기간 : 최장 36개월 이내

    상환방법 : 만기일시산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이자납입방법 : 매월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 기한전 대출상환금액 X 중도상환수수료율(2%이내) X (대출잔여기간/대출약정기간) (대출 취급일로부터 3년이상 거래 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연체금리 : 대출금리 + 연 3% 이내 / 최대 19.9% 이내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 소득증빙자료

    - 등초본

    - 그 외 필수서류

    대출 시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취급수수료를 포함한 모든 이자는 법정상한선인 연2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시스템점검 시간에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자동대출 관련)

    - 대출만기 경과 후 미상환시 연체이자 납부, 금융질서문란정보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 부동산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웰컴 부동산담보대출을 이용하기 전 1금융권 부동산담보대출 상품을 확인해야 합니다.

    주택담보대출 1금융권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4 정리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5 정리

    1금융권 외에도 2금융권 대출상품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각 상품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큰 돈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비상금대출이 가장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300만 원의 한도지만 2금융권에서는 더 큰 한도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건과 한도를 확인한 다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