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남당항 새조개 온라인축제 2021 알아보기 :: ∬Θㆃⁿ≪
  • 홍성 남당항 새조개 온라인축제 2021 알아보기
    축제정보 2021. 2. 4. 22:22

    충남 홍성군에서 1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18회 홍성 남당항 새조개 축제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홍성지역의 대표 겨울 축제인 새조개 축제는 전국에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을 남당항으로 오게 하는 큰 행사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해 축제 개최가 어렵다고 판단하여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을 합니다.

    비대면으로 진행을 하면서 단순히 인터넷에서 상품을 사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재료를 편하게 조리하도록 만들어 놓은 키트 형태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래의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홍성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출처: viva100.com/

    콘텐츠의 내용은 새조개 샤부샤부 맛있게 먹는 법 / 아름다운 남당항 영상 / 새조개 조업 및 손질과 효능 등 홍성 남당항 새조개 온라인 축제 2021과 관련된 내용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새조개 축제답게 새조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새조개 샤브 키트'인데 새조개와 육수용 조개, 칼국수 생면, 양념장 등이 들어있어서 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축제 소개

    홍성 남당항 새조개 축제가 올해 온라인 비대면 축제로 개최됩니다.

    2004년부터 남당항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홍성군이 후원하여 개최하고 있는 '홍성 남당항 새조개 축제'는 회와 매콤한 양념무침, 샤부샤부 등 새조개를 재료로 한 요리 시식회 코너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2021년은 코로나 19로 인한 상황이 장기화되어 전극 지자체 축제가 취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계에 영향력이 있는 홍성 남당항 개조개 축제의 명맥을 유지하고 지역 견제 활성화를 위해 2021년은 비대면 온 하인 축제로 개최됩니다.

    출처: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축제 소개]

     

     

    홍성 남당항 축제 쇼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제18회 홍성 남당항 축제가 온라인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지금 온라인 남당항에서 만나요!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