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보는 법 알아보기 :: ∬Θㆃⁿ≪
  •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보는 법 알아보기
    각종 팁 2021. 2. 5. 00:32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 보는 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를 검색하다 보면 카페글을 봐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카페 글을 바로 볼 수도 있지만 같이 카페 멤버에게만 공개된 글일 경우 보지 못합니다. 하지만 가입만 해서 볼 수 있는 글이면 오히려 다행이지만 가끔은 등업을 해야 할 때가 있어서 정말 귀찮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가입을 해서 보더라도 만족스러운 내용이 아닌 경우가 많아서 실망하기도 하고 또 카페 알림도 올 때가 많아서 굉장히 번거롭게 탈퇴를 하기도 합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방법을 이용하면 정말 간단하게 네이버 카페의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 보는 법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위와 같은 화면을 볼 때가 있습니다. 솔직히 저 같은 경우 굳이 가입을 해서 봐야 할까 싶기도 합니다. 괜히 가입하려고 하면 가입 승인을 기다려야 하는 카페도 수두룩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번거로움을 잊기 위해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1. 크롬 웹스토어 → 네이버 카페 패스 검색 후 설치

    크롬 웹스토어 바로가기

     

    위의 프로그램(네이버 카페 패스)을 검색한 뒤 설치해줍니다. 설치 한 뒤에 따로 설정을 해줄 것이 없어 더 편리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네이버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을 본느 것이 가능한데 사용 팁에 명시된 내용을 주목해야 합니다.

    2. 새창으로 보기 원하는 글 열기

    새창으로 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방법은 링크를 마우스 우클릭한 뒤에 새창으로 여는 방법과 주소를 복사한 뒤에 인터넷 주소창에 붙여 넣어서 창을 여는 방법이 있습니다.

    ※ 해당 게시물이 [검색 허용]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을 경우 프로그램 사용 불가


    정말 간단하게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 보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굳이 설치하는 것도 귀찮다 라고 하는 생각을 가진다면 솔직히 할 말이 없습니다. 하지만 네이버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라는 것은 명확하기 때문에 은근히 자주 이용하게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이 방법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