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그림판 사진 합치는 방법 알아보기 :: ∬Θㆃⁿ≪
  • 윈도우10 그림판 사진 합치는 방법 알아보기
    각종 팁 2021. 3. 16. 23:12

    윈도우10 그림판 사진 합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그림판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생각보다 많은 작업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사진을 합치거나 줄이는 것, 글을 쓰는 등의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중에서도 그림판을 통해 사진을 합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그림판 사진 합치는 방법 알아보기

    그림판을 이용해서 여러 장의 사진을 합치기 위해서는 그림판을 여러 개를 실행해야 합니다. 최소 2개의 그림판을 실행해야만 가능한 작업입니다.

    윈도우 10 그림판 사진 합치는 방법

    1. 사진을 합치기 위해 그림판을 2개 실행해줍니다.

    2. 각각의 그림판에 자신이 합치고 싶은 이미지를 열어줍니다.

    3. 원본이 될 그림판의 영역의 여백을 추가해줍니다.

    4. 남은 쪽의 그림을 복사하여 원본의 그림판에 복사한 뒤에 원하는 위치로 옮겨줍니다.

    ※ 그림을 복사할 때 Ctrl + A를 눌러서 전체 선택한 뒤에 복사하면 더 간단합니다.

     

    간단하다면 간단한 방법이지만 모르면 이용하지 못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그림판의 경우 포토샵과 달리 한번 사진이 겹쳐진 상태에서 영역이 해제되면 사진이 겹쳐지기 때문에 꼭 미리 원하는 사진의 크기에 맞게 한 다음 복사를 하시길 바랍니다.

    여백의 경우 얼마든지 크게 늘리고 줄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진의 크기가 헷갈린다면 여백을 최대한 늘린 다음 사진을 옮기고 그다음 여백을 줄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저는 그림판을 통해서 이미지를 편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이번 포스팅에서 설명한 사진 합치기입니다. 두 장의 사진을 블로그에 넣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사진으로 합쳐서 넣는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엑셀(excel) 파일 저장 오류 해결 방법 정리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추천 사용법 명령어 정리

    맥(Mac) 디스크가 제대로 추출되지 않음 해결 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