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매직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KB매직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30. 01:12

    KB매직카대출 중고차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매직카대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으로 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피탈보다 유리한 금리 조건으로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KB매직카대출 중고차란?

    KB국민 금융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으로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고객이 이 대상이며 대출 한도는 중고차 가격에 따가 달라집니다. 최저 300만 원에서 최고 4,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의 입장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 외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B매직카대출 중고차 상품정보

    대출대상 :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으로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고객

    대출한도 : 최저 300만 원 ~ 최고 4,000만 원 / 중고차 매매 가격과 중고차 시세 평가액의 110% 중 작은 금액으로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

    대출금리 : 최저 연 4.46% ~

    대출기간 : 12개월 이상 ~ 60개월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조기상환 수수료 : 1.4% 적용 / 당초 대출일로부터 최장 3년까지 부과

    연체이자율 : 대출 이자율 + 연 3% / 최고 연 15% 이내

    담보 : 서울보증보험(주)보증보험

    제한사항

    - 서울보증보험을 활용하여 1인당 1건만 취급 가능하며 채무인수는 불가

    - 약정납입일 변경, 대출기한연장 등의 조건변경 불가

    - 본 상품은 은행 여신거래 기본약관(가계용) 제4조의 2 [대출계약 철회] 대상 상품이 아닙니다.

    구비서류

    - 본인 확인서류

    -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 ( 1개월 이내 발급한 것)

    - 자동차등록증 사본 및 자동차 등록원부

    - 매매계약서 사본 (자동차 양도증명서)

    - 기타 필요서류

    대출 시 유의사항

    - 금리 재산정 주기가 도래하거나 대출금을 기한연장하시는 경우에는 거래실적, 우대금리 제공조건 충족 여부, 신용등급 변화에 따라 금리가 하락 또는 상승될 수 있습니다.

    - 대출신청인이 신용도 판단 정보 등록자(신용회복 지원 또는 배드뱅크 포함)이거나 은행의 신용평가 결과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일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약정납입일이 경과되면 연체이자가 부과되며, 대출 만기일이 경과하거나 이자를 납입하여야 할 때부터 1개월간 지체한 때, 분할상환원(리)금의 납입을 2회 이상 연속하여 지체한 때에는 대출잔액에 대하여 연체이자가 부과됩니다

    - 이 상품은 KB국민은행 개인 상품부에서 개발한 상품입니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창구직원 또는 스마트 상담부(☎1588-9999)로 문의하시거나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 또는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설명서는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약관의 중요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한 참고자료이며, 실제 상품의 계약은 대출거래 약정서, 여신거래 기본약관 등의 적용을 받습니다. 약관은 창구에 서 교부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KB매직카대출 중고차가 부결된다면?

    대출 상품이 부결이 된다면 최대한 빠르게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5 정리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담보가 있다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동산 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이미 대출을 많다면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금리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낮은 금리로 변경이 가능하고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서류 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은행의 상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