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라루멘(XLM) 시세 전망 특징 호재 정리금융정보 2021. 2. 26. 18:25
스텔라 루멘(XLM) 시세 전망 특징 호재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텔라 루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암호화폐에 대해 관심이 생긴 사람이 정말 많을 겁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스텔라 루멘으로 통화나 결제에 관련된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는 네트워크입니다. 그럼 이 스텔라 루멘은 어떤 것인지 특징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스텔라란?
Stellar는 통화 및 결제를 위한 오픈 소스 네트워크입니다. Stellar를 사용하면 달러, 페소, 비트 코인 등 거의 모든 종류의 돈에 대한 디지털 표현을 생성, 전송 및 거래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모든 금융 시스템이 단일 네트워크에서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tellar에는 소유자가 없습니다. 대중이 소유하고 있다면. 이 소프트웨어는 분산된 개방형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며 매일 수백만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합니다. 비트 코인 및 이더 리움과 마찬가지로 스텔라는 블록체인에 의존하여 네트워크를 동기화 상태로 유지하지만 최종 사용자 경험은 현금과 비슷합니다. 스텔라는 일반적인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보다 훨씬 빠르고 저렴하며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스텔라 루멘(XLM)이란?
최종 사용자에게 Stellar는 디지털 화폐 거래, 저축 및 지출을 위한 빠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입니다. 건축업자에게는 개방형 금융 인프라입니다. 누구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허가나 신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방금 언급한 통화 토큰 바구니는 네트워크에 있으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로, 비트 코인, 달러, 멕시코 페소, 아르헨티나 페소, 브라질 레알, 나이지리아 나이라가 있습니다. 각각의 발행자가 예금, 상환 및 규정 준수를 처리하므로 빌더는 최종 사용자 경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일한 개방성은 토큰 계층에도 적용됩니다. 금융 기관은 독점적인 "협회"에 가입하거나 게이트 키퍼와 거래하지 않고도 스위스 프랑과 같은 시장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디지털 토큰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Stellar의 전체적인 힘은 새로운 회사와 개발자와 함께 성장합니다. 자신의 지갑, 앱 또는 토큰을 시작하기 위한 기본 스텔라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은 미국에 기반을 둔 비영리 기업인 스텔라 개발 재단 (Stellar Development Foundation )의 안내와 지원을 받습니다. 재단은 스텔라의 코드 베이스 유지를 돕고, 스텔라 주변의 엔지니어링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지원하며, 규제 기관의 발언 파트너입니다.
스텔라 작동 원리
가장 낮은 수준에서 Stellar는 소유권을 추적하는 시스템입니다. 회계사가 수세기 동안 해온 것처럼 장부를 사용하여 그렇게 하지만 스텔라의 혁신은 실제 회계사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신 각각 다른 컴퓨터의 작업을 확인하고 다시 확인하는 독립 컴퓨터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Stellar는 중앙 권한이 없는 시스템입니다. 즉, 아무도 네트워크를 중지하거나 원하는 대로 숫자를 비밀리에 조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중앙 권한이 없어도 원장은 5초마다 확인 및 업데이트됩니다.
SCP (Stellar Consensus Protocol)라고 하는 고유 한 알고리즘은 모든 것을 동기화 상태로 유지합니다. 분산 형 시스템에서 합의를 얻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비트 코인의 비전 있는 작업 증명 방법 은 최초이자 여전히 가장 유명합니다. 그러나 많은 초안과 마찬가지로 작업 증명은 개선의 여지를 남겼습니다. SCP는 구성 가능하고 빠르며 에너지 효율이 높기 때문에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합니다.
스텔라 루멘(XLM) 시세
상장한 이래에 100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시세가 쭉 유지가 되고 있다가 12월에 한번, 1월부터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12월의 가격 상승 이후에는 다시 가격이 내렸지만 1월부터는 가격이 올랐습니다. 2월까지 최대 660원까지 올라갔으며 현재는 소폭 가격이 내려가서 420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스텔라 루멘 코인의 총 시가 총액은 9,576억 9085만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734억 4,096만 원입니다.
스텔라 루멘 전망
현재 스텔라라는 기술을 우크라이나 정부에서 중앙은행에 적용하려고 합니다. 디지털 화폐를 구축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스텔라 블록체인을 선택한 것인데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이용처가 늘어날수록 전망이 더 좋아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실제 가격은 소폭 하락했지만 일별로 꾸준하게 상승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전망은 괜찮은 걸로 보입니다. 가격이 지금보다 조금만 더 떨어진다면 투자를 고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텔라 루멘(XLM) 시세 전망 특징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텔라라는 기술이 사용되는 곳을 보면 충분히 매력적인 가치를 가진 블록체인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곳에서 이용이 된다고 하면 더 많은 가치를 가지고 있을 테니까 말입니다. 여러분들도 관심이 있으면 한번 알아보시고 투자하는 건 어떨까 생각됩니다. 지금은 당장 시세가 상승한다고 할 수 없지만 조금 더 가격이 내려간다면 투자할만한 가치는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