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 ∬Θㆃⁿ≪
  • 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
    각종 팁 2021. 3. 3. 23:50

    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만화나 애니메이션 보는 것을 즐깁니다. 하지만 이 애니메이션의 원본은 해외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 스트리밍 사이트를 찾고 자막까지 함께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예전에는 애니메이션을 다운로드하여서 보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잘 모르거나 관심이 없으면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안 좋은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도 둘러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애니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최신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옛날 애니메이션 스트리밍까지 가능한 사이트들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중에서 몇 곳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애니(Moeni)

    2, Linkkf 애니TV

    3. 위애니(weani)

    4. 쿨애니(coolani)


    1. 모에니(Moeni)

     

    모에니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2기 회차수: 8 갱신일: 2021-03-03

    moeni.org

    모에니(Moeni) 사이트를 먼저 소개해드린 이유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날마다 신작 애니메이션이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도별, 완결 애니메이션 등을 구분해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눌러보면 관련 애니메이션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저 같은 경우 위의 화면을 일곱 개의 대죄로 예를 들었는데 현재 3기의 내용인데 1기부터 내용이 다 있습니다. 거기에서 자신이 원하는 화를 선택해서 애니메이션을 보면 됩니다.

     

    스트리밍 화면이 나오면 이용하기 깔끔한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 아래에는 화면 이동 버튼이 있어 자신이 다시 보고 싶거나 넘겨야 할 부분에 대해서 버튼 하나로 넘길 수 있으며 화면 위에는 자막 크기를 변경할 수 있으며 화면 캡처도 가능합니다. 한 화면에서 자막 설정과 화면 이동이 가능하며 다른 회차로 이동하는 버튼도 있어 이용에 편리함이 있습니다.

     

    2, Linkkf 애니TV

     

    Linkkf 애니 TV - 애니 추천 링크애니

     

    linkkf.app

    Linkkf 애니TV 사이트의 특징은 모바일로 접속한 것처럼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바일로 이용하는데 용이한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이트와 달리 광고가 많은 것도 아니고 요일별 신작도 정리가 잘되어 있어 이용에 편합니다. 또한 모바일 전용 앱도 있다고 하니 모바일로 애니메이션 스트리밍을 하려면 이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Linkkf 애니TV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신작 애니가 있으며 요일별로 화면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을 골라보면 애니메이션 화 별로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모에니와는 다르게 해당 쿨에 맞게 애니메이션을 화별로 나눠져 있고 다른 관련 애니는 아래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실제 애니메이션이 스트리밍 되는 화면은 화면 이동은 따로 없으며 회차 이동은 가능합니다. 또한 서버가 2개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버 하나가 이용할 수 없다면 다른 서버를 이용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3. 위애니(weani)

     

    위애니 : 최신 고화질 애니 무료 다시보기

    위애니 : 최신 고화질 애니 무료 다시보기

    ww4.weani.net

    위애니(weani) 사이트는 위와 같은 화면입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된 점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만 스트리밍 가능한 것이 아니라 영화와 실시간 TV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실시간 TV는 종편 채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의에 따라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커뮤니티 사이트처럼 유머글이나 유튜브 영상도 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 광고가 적은 장점이 있지만 컨텐츠의 업로드 속도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조금 느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쿨애니(coolani)

     

    쿨애니:: 무료 애니 고화질 다시보기 - COOLANI.NET

    애니보는사이트, 애니24, ANI.TODAY, 애니119, ANIGOD, 애니갓, 애브리애니

    www.coolani.net

    쿨애니(coolani) 사이트는 위와 같습니다. 다른 애니메이션 사이트와 차별된 점은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클릭하면 다른 회차의 썸네일과 제목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위의 다른 사이트는 회차에 관한 내용만 알 수 있지만 쿨애니 사이트는 회차의 썸네일과 제목을 보고 자신이 놓친 애니메이션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리밍 화면에서는 아래에 링크가 여러 개 있으며 다운로드 버튼도 가능합니다. 만약 다운을 해야 한다면 이 사이트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니 다시보기 무료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추천을 해봤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것도 좋지만 스트리밍 하면서 이용하는 것도 장점입니다. 추천을 하라고 한다면 PC에서는 모에니, 모바일이라면 Linkkf 애니TV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위의 사진에는 광고가 전혀 없는데 그 이유는 제가 애드블록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도 광고가 거슬린다면 애드블록을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광고를 허용하지 않으면 애니메이션을 보지 못하는 사이트가 있지만 위의 사이트는 애드블록을 사용해도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번 글에서 언급한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적의검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

    쿠키런 킹덤 쿠폰 번호 입력 정리 2021년 3월

    그랑사가 쿠폰 번호 입력 사이트 2021년 3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