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시세 사는 법 거래방법 알아보기 :: ∬Θㆃⁿ≪
  • 도지코인 시세 사는 법 거래방법 알아보기
    금융정보 2021. 2. 14. 20:20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지코인 시세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과 도지 코인을 언급할 때마다 가격이 폭등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 일론 머스크가 개인 SNS를 통해서 "... 약간의 도지코인을 샀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 말은 자신의 아들을 위해 도지코인을 샀다는 내용입니다.

    그럼 도지코인 시세와 사는 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도지코인

    도지코인은 2013년에 소프트웨어 개발자인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만든 암호화폐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투자를 목적으로 만든 것이 아닌 재미로 만든 화폐입니다. 그 이유는 화폐의 모습을 보면 알 수 있는데 도지코인의 모양은 일본의 시바견을 그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일종의 밈의 대표로 도지코인이 핫해지긴 했었지만 그 이후에는 일반적인 암호화폐와 같은 취급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 위에 언급한 것처럼 일론 머스크가 언급을 한 뒤 시세가 폭등한 것입니다. 또한 게임스탑 공매도로 이슈화된 레딧이라는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도지코인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 암호화폐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도지코인(Dogecoin) 전망 채굴 알아보기

    도지코인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말 그대로 코인, 즉 암호화폐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 중 하나인 이 코인이 인터넷을 달군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론 머스크가 이 코인을

    toktokii.tistory.com

     

    도지코인 시세

    일론머스크가 개인 SNS로 언급하기 전에도 언급을 했을 때마다 시세가 급등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언급했을 때는 16%나 올랐다고 합니다. 1개가 0.069달러에서 0.08달러까지 올랐다고 하니 얼마나 많은 상승폭을 보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후에 일론 머스크가 1조 7000억 원의 상당의 비트코인을 구매했다고 언급하여 비트코인의 가격도 상승했습니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일론 머스크의 한 마디, 테슬라의 투자에 따라 암호화폐가 급등한 것으로 이번 언급으로 인해 도지코인의 가격도 급증해나갈 것으로 판단됩니다.

     

    도지코인 사는 법

    도지코인을 사기 위해서는 비트코인을 구매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거래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업비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비트코인 계좌개설 하는 방법(빗썸 업비트) 총정리]

    아직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위의 글을 확인해주세요.

    자신에게 맞는 거래소를 찾았다면 원화로 비트코인을 구매한 다음 비트코인으로 도지코인을 구매하면 됩니다.

     

    도지코인 거래소 거래방법

    1. 자신에게 맞는 거래소에 가입한 뒤 계좌를 개설한다.

    2. 원화로 자신이 투자할 금액을 입금한다.

    3. 원화로 비트코인(BTC)을 구입한다.

    4. 비트코인(BTC)으로 도지코인(DOGE)을 구입한다.

    위의 절차에 따르면 간단한 방법으로 도지코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란 많은 변화를 보여줍니다. 단순히 주가가 움직이는 것이 아닌 일론 머스크와 같은 유명인, 기업인이 언급하는 것만으로도 시세가 급등하고 떨어지기도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급등할 수 있다면 급락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투자의 목적으로 하는 것이라면 신중하게 도지코인을 거래하고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세를 파악하고 전망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절대 무리한 투자가 아닌 적절한 투자를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