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덱스(Yandex)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용법 :: ∬Θㆃⁿ≪
  • 얀덱스(Yandex)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용법
    생활정보 2021. 2. 15. 15:44

    얀덱스(Yandex)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얀덱스라는 이름이 굉장히 생소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이 것은 러시아에서 많이 사용하는 포털사이트입니다. 또한 몇 가지 특징이 있기 때문에 다른 포털 사이트와 차별화된 부분도 있습니다. 그럼 어떤 특징이 있는지,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얀덱스(Yandex) 브라우저 다운방법

    얀덱스(Yandex) 브라우저 다운방법

    러시아 소프트웨어 개발사에서 제작한 웹브라우저로 Windows와 Mac, Linux버전이 제공됩니다. 모바일 버전도 개발되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얀덱스 브라우저를 검색하면 하단에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그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한 다음 사용하면 됩니다.

     

    얀덱스의 특징

    다른 브라우저와의 차별화된 점이 있어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빠른 속도

    웹서핑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속도입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이미지가 빨리 로드된다거나 말입니다. 얀덱스에서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압축을 하여 사이즈를 줄여줘 인터넷 속도가 빠르지 않아도 빠른 다운이 가능한 터보 모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광고 차단

    모바일에서 얀덱스를 사용할 때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애드 블락을 사용하거나 유니콘 등의 광고 차단 앱을 지원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광고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자유로운 검색

    구글이나 다른 포털사이트의 경우 성인인증이나 제한으로 인해 검색의 자유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한국의 인터넷 정책에 맞게 규제를 진행하고 있어서 그렇지만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얀덱스의 경우 그런 규제에서 자유로운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품질이 낮은 것도 아니기 때문에 실제 사용을 하시면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얀덱스(Yandex) 브라우저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용자가 많지 않지만 이런 사이트에 대해 알아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규제가 심하지 않은 것을 사용하면 구글이나 네이버에서는 얻지 못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을 테니까 말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이용해 보세요. 

    [얀덱스(Yandex) 바로가기]

     

    실제 이용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구글과 같은 모습의 검색을 위한 브라우저 란느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번 이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