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 ∬Θㆃⁿ≪
  •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금융정보 2021. 2. 16. 23:41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 정말 다양한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비상금을 위한 대출, 소액을 위한 대출, 무직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인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은 비상금, 소액을 위한 대출입니다. 살다 보면 생길 수 있는 갑작스러운 일을 해결하기 위해서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럼 이 상품의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원 큐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하나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입니다. 비상금과 소액을 위해 대출합니다.  

    또한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요즘 시대가 시대인지라 영업점을 방문하는 것보다는 대출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 상품은 손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

    대출대상 :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 최저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기간 : 1년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대출금리 : 연 4.532% (기준금리 0.872%+가산금리 3.660%)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중도상환 해약금 : 없음 (대출기간 내에 얼마를 상환하든 그에 따른 중도 상환 해약금이 없음)

    대출비용 : 인지세(비과세)

    필요서류 : 없음

    서비스 운영시간 : 대출 신청 및 약정/실행 : 24시간 365일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대상

    대출상품인 만큼 조건이 존재합니다.

    -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추가로 연체나 부도, 회생, 파산, 면책 등의 기록은 없어야 하며 금융사기 기록 등도 없어야 합니다.

    금리는 연 4.532%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물론 대출 금리가 조금씩 변화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차이가 날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

    기본적으로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 만기전 연장을 원한다면 신청을 한 다음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씩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비대면 상품인 것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쉬운 조건을 내세운 대출상품입니다. 급한 돈이 필요할 때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불필요하게 이용하는 것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과도한 대출은 자신의 삶을 망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세히 조건을 확인하시고 필요하시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