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코인(SAND) 시세 전망 호재 정리 :: ∬Θㆃⁿ≪
  • 샌드박스 코인(SAND) 시세 전망 호재 정리
    금융정보 2021. 2. 22. 02:37

    샌드박스 코인(SAND) 시세 전망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엄청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샌드박스 코인도 그중 하나인데 어떤 것인 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샌드박스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우리나라의 샌드박스 회사를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나라의 그것과는 다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샌드박스는 아르헨티나 암호화폐이며 복스 에딧을 통해서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부동산으로 예를 들 수 있습니다. 부동산으로 건물을 만들고 그 안에 서 거래할 수 있는 오픈 월드의 게임 형태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즉 게임을 하면서 벌 수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그럼 바로 자세한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샌드박스 코인(SAND)이란?

    샌드박스는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고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게임 내 경험을 할 수 있고 그것을 수익화할 수 있는 가상 세계입니다. 샌드박스의 TSBMV Global Ltd. 는 케이맨 제도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샌드박스의 게임 플레이어가 디지털 자산을 얻게 되고 그것을 마켓플레이스를 통해서 거래를 일으킬 수 있도록 합니다. 즉, 샌드박스의 제작자는 블록체인을 통해 자산과 게임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 코인(SAND) 시세

    샌드박스 코인은 업비트에 상장이 되었을 당시 523원의 고점을 보여준 다음 하락세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2월 초부터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으며 현재는 30% 이상 상승해나가고 있으며 꾸준한 상승폭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샌드박스 코인의 총 시가총액은 1867억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7247억 원가량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한도 공급량은 30억 개이며 이중 6억 6823만 개가 현재 시장에 공급되어 있습니다.

     

    샌드박스 코인 전망

    암호화폐의 물살을 타고 현재 모든 암호화폐에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고 있는 샌드박스 코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2월 초부터 꾸준하게 가격이 상승하고 있으며 지금도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따라서 현재 NFT코인들이 주가를 올리고 있는데 그중에 하나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샌드박스 코인(SAND) 시세 전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재도 그렇지만 미래에도 많은 관심을 쏟아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미리 준비하셔서 투자의 기회로 삼는다면 많은 이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많은 변수가 존재하는 암호화폐의 시장에서는 100%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투자하기 전에 신중함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