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봅시다!! :: ∬Θㆃⁿ≪
  • 카카오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봅시다!!
    금융정보 2018. 8. 27. 15:03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는 무직자 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 무직자란 수입이 있더라도 재직 여부를 확인할 수 없고 소득이 확인되지 않는 모든 사람을 총칭합니다. 주부도 무직자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 무직자는 일반적으로 소액대출이 가능한데, 무직자 대출하면 대부업체에서 대출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제 1금융권에서도 무직자 소액 대출 상품을 많이 판매중입니다. 그리고 특징은 무서류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럼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굉장히 빠른 속도를 장점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전용은행이기 때문에 휴대폰으로 쉽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상금은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므로, 통장에 신청하신 금액이 입금되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한도로 충전됩니다. 따라서, 사용하지 않으시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신규하실 때 계약한 금리를 적용하여 매월 납부일에 통장에서 자동으로 이자를 납부합니다.

     

    대출한도 : 50 ~ 300만원

    대출금리 : 3.64 ~ 15%

    신용 등급 : 1~8 등급

     

    ※ 비상금대출의 대출금리는 "금융채유통수익률(한국금융투자협회 고시금리) 1년물"이라는 기준금리에 연동되어 변경됩니다. 기준금리의 변동주기는 1년이므로, 최초 신규한 날에 적용된 금리가 만기까지 유지됩니다. 다만, 기한연장 하는 경우에는 기한연장일에 새로 산출된 대출금리가 적용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