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댑 코인(PLA) 시세 전망 상장 호재 정리 :: ∬Θㆃⁿ≪
  • 플레이댑 코인(PLA) 시세 전망 상장 호재 정리
    금융정보 2021. 2. 22. 03:01

    플레이댑 코인(PLA) 시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고 다양한 암호화폐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을 얻을 수 있는 게임 플랫폼인 플레이댑은 네이버 라인의 게임인 크림토도 저를 일본 시장에 보여줘 시세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댑은 일본에서 카카오톡만큼 사용이 되는 메신저 앱은 라인과 힘을 모아서 일본의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를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인이라는 메신저는 국내에서는 카카오톡보다 입지가 약하지만 일본이나 다른 몇몇 나라에서는 인지도가 엄청난 메신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플레이댑 코인 역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토대로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플레이댑 코인의 시세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플레이댑 코인(PLA)이란?

    플레이댑은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게임 포털로 플레이댑 게임은 상호작용이 되도록 운영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게이머들은 NFT(Non-Fungible Tokens) 코인으로 이용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PLA의 총시가총액은 5,515억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1조 2,557억 원가량으로 수치만 보더라도 많은 관심을 받는 화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한도 공급량은 7억 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플레이댑의 Moshua는 한국 게임 업계에서 오랫동안 일을 했습니다. 전문 서버 프로그래머이며 회사 관리와 다양한 비즈니스까지 계획할 수 있는 능력 있는 기업가입니다. 네이버와 한게임에서 경력을 쌓은 그는 그 외 다양한 기업에서 자신의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현재는 슈퍼 트리 대표 이사이며 한국 모바일 게임 협회 고문을 맡고 있습니다.

    플레이댑 코인 시세

    플레이댑의 코인은 1~200원의 가격대를 유지했지만 다른 가상화폐와 마찬가지로 2월 초부터 많은 상승을 보였습니다. 현재는 800~1000원 정도의 가격에서 거래가 되며 그 이상의 가격으로 오를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다른 화폐 역시 마찬가지이며 그 이상의 가격을 보여줄 것은 확실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댑 코인 전망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현재는 모든 화폐가 조금씩이지만 확실하게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NFT코인이 거의 모두 오르고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플레이댑 코인도 마찬가지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 흐름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3월까지는 확실하게 오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암호화폐를 전문으로 분석하는 사이트나 전문가들 역시 현재의 상승세는 계속될 것으로 판단하는 것만 봐도 그 전망은 확실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플레이댑 코인(PLA) 시세 전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암호화폐가 존재하고 있고 많은 화폐의 가격이 급등하거나 급락하기도 합니다. 현재는 상승하고 있지만 언제 급락할지 모르는 것이 현실입니다. 투자에 대해 추천은 하고 싶지만 정확히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투자에 대해 확실히 생각한 뒤에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