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토렌트 코인(BTT) 시세 전망 호재 정리 :: ∬Θㆃⁿ≪
  • 비트토렌트 코인(BTT) 시세 전망 호재 정리
    금융정보 2021. 2. 22. 13:27

    비트토렌트 코인(BTT)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우리가 알던 비트코인 외에도 많은 화폐가 만들어지고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비트토렌트 코인도 그중 하나입니다. P2P 대용량의 파일을 공유하는 비트토렌트에서 사용하는 암호화폐는 현재까지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비트토렌트는 저스틴 썬이 인수하면서 암호화폐를 접목시켰습니다. 물량이 9,900억 개에 달하는 물량 때문에 큰 시세 변동이 없었던 암호화폐가 상승하는 것으로 인해 호재가 생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비트토렌트 코인(BTT)이란?

    예전에도 P2P 시스템은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토렌트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트토렌트 코인 역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관심을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한 달 사용자만 1억 7천여 명이 넘는 사람이 비트토렌트를 이용 중이며 전 세계 인터넷 트래픽의 약 40%를 이동시킨다고 합니다. Bittorrent Inc. 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회사로 인터넷 기술을 전문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제작자와 소비자의 데이터와 콘텐츠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분산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토른 네트워크를 이용합니다. 그것을 통해 비트토렌트 코인(BTT)의 발행과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까지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자료의 시드를 유지할수록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코인을 사용하지 않아도 사용할 시드로 인해서 더 빠르고 다양한 파일을 공유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토렌트 코인(BTT) 시세

    처음 상장을 한 이후에는 코인 하나당 0.3~0.4원의 가격대를 형성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1월부터 조금씩 가격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2월 초부터는 급격한 시세의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토렌트(BTT)의 총 시가총액은 1조 2749억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1조 2,326억 원입니다. 총공급량은 9,900억 개로 알려져 있으며 9,899억 개는 현재 공급된 상태입니다.

     

    비트토렌트 코인 전망

    현재 비트토렌트 코인은 2019월 7월 이후로 1원을 돌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급격한 성장을 했기 때문에 그 이후에 급락을 하거나 가격을 안정시키기 위한 모습을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지금도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투자할 시기는 적절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트토렌트 코인(BTT)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든 암호화폐가 좋은 전망을 보이며 호재를 보이고 있습니다. 투자보다는 투기의 모습을 보인다고 생각할 정도지만 아직도 늦지 않은 것 같습니다. 투자의 목적으로 한다고 하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선택입니다. 투기가 아닌 투자를 하기 위한 정보를 모으고 실천하시면 충분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건승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