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씽 코인(SSX) 시세 전망 호재 발행량 :: ∬Θㆃⁿ≪
  • 썸씽 코인(SSX) 시세 전망 호재 발행량
    금융정보 2021. 2. 22. 18:09

    썸씽 코인(SSX) 시세 전망 호재 발행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호화폐는 정말 많습니다. 조사를 해보거나 관심을 가지고 조금만 거래소를 찾아보더라도 많은 코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생소하지만 알고 보면 주변에서 접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썸씽 코인은 플랫폼 코인인 클레이 안의 Dapp 형태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폐 프로젝트이며 소셜 뮤직 서비스인 썸씽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했기 때문에 노래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BJ들처럼 별풍선이나 후원을 받는 것이 아니라 개인이 썸씽을 이용하면서 보상을 받는 구조로 이뤄져 있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썸씽 코인(SSX)이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썸씽 코인은 소셜 뮤직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제작자들이 노래를 만들거나 이용자들이 노래를 즐기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고안된 플랫폼을 통해서 다양한 창작 활동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겁니다.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24시간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새로 만든 노래를 커뮤니티에 지원하거나 선물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썸씽 코인(SSX) 시세

    코인이 상장하는 당시 업비트에서는 28.3원을 시작으로 가격이 올랐으며 20원까지 가격이 내려왔습니다. 그 이후에는 큰 변동이 없었지만 현재는 암호화폐 전체가 호황이라 가격이 꾸준하게 상승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30원대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습니다. 썸씽 코인의 시가총액은 52억 8,879만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약 598억 원입니다. 총 공급량은 57억 개 이며 현재 1억 4,334만 개 가량이 공급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코인들이 공급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썸씽 코인 전망

    현재 암호화폐는 모두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썸씽 코인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우상향을 그리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암호화폐가 많은 변수가 있어 가격의 급등하거나 급락할 수 있지만 현재는 안정적으로 우상향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폐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투자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썸씽 코인(SSX) 시세 전망 호재 발행량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암호화폐에 대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고 투자를 한다고 해서 여러분들이 따라 가는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공부를 해서 투기가 아닌 건전한 투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