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니스 코인(IGNIS) 시세 전망 호재 :: ∬Θㆃⁿ≪
  • 이그니스 코인(IGNIS) 시세 전망 호재
    금융정보 2021. 2. 22. 20:40

    이그니스 코인(IGNIS)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그니스 코인은 젤루리다 코리아 컨설팅 주식회사가 업비트에 이그니스 셔플링 사용 계정 전체를 보여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통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는 이유 중 하나는 이그니스 코인 시세가 올라갔기 때문입니다. 젤루리다는 업비트에 자금 조달한 모든 계정을 식별하도록 솔루션을 전달해줬고 이그니스에서 셔플링을 통해 자금이 조달한 계정을 식별할 수 있는 API가 있습니다. 이것을 활용해서 업비트에서는 익명의 계정으로 출처 없이 발생하는 이그니스 코인에 대한 유입이 방지된다고 합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이그니스 코인(IGNIS)란?

    이그니스는 아더 플랫폼으로 이용하는 토큰으로 젤루리다는 Nxt와 Ardor 블록체인을 개발, 유지하고 있는 블록체인 회사입니다. 아더는 NXT의 오픈소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의 불필요함을 줄이고 용량 문제를 해결한 플랫폼입니다.

    메인 플랫폼은 일에 필요한 어프리케이션을 차일드 체인을 지원하고 사용자는 차일드 체인을 비즈니스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분산형 블록체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와 조직은 Nxt와 Ardor를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을 구현하며 기술에 라이센스를 부여한 다음 교유한 기능과 권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그니스 코인 시세

    이그니스 코인은 50원 내외를 왔다 갔다 하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가격은 2월 초부터 점점 상승하여 점점 고점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현재의 시세는 100원 이상의 가격을 형성하고 거래 중입니다.

    이그니스 코인의 시가총액은 829억 원 정도이며 24시간 거래량은 약 2,332억 원입니다. 또한 총 한도 공급량은 9억 9,944만 9694개이며 이 중에서 7억 6,114만 개가량이 공급되어 있습니다. 

     

    이그니스 코인 전망

    업비트에 상장될 2018년 5월 처음에는 최고점의 시세인 1,200원으로 시작했습니다. 가격의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일반적인 암호화폐 치고는 가격이 높았지만 2019년 6월의 거래량이 소화하면서 조금씩 상승했습니다. 물론 현재는 다시 고점을 치고 있으며 꾸준히 호재를 보이며 꾸준하게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그니스 코인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현재 이그니스 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암호화폐의 가격이 상승 중입니다. 급등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오를 때도 있고 급락할 때도 있습니다. 현재의 시세와 전망을 볼 때 꾸준하게 상승될 것으로 보이지만 투자에 대해서는 신중할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들이 투자를 하게 된다면 한번 더 자료 조사하시고 확인한 다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