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 Oasis Network (ROSE) 시세 전망 호재 :: ∬Θㆃⁿ≪
  •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 Oasis Network (ROSE) 시세 전망 호재
    금융정보 2021. 2. 22. 22:48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 Oasis Network (ROSE)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사에서, 해시드에서 투자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국내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 않지만 현재 국내에서 상장되지는 않았지만 해외 거래소에서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암호화폐 프로젝트 중에서도 근본 코인으로 알려져있는데 장기 투자하기 적절한 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이 로즈 코인 오아시스 네트워크가 어떤 것인지, 시세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로즈 코인(ROSE)이란?

    차세대 블록 체인으로 설계된 오아시스 네트워크는 최초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많은 처리량과 보안에 대한 지원 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합니다.

    고유한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은 사용자의 데이터를 제어하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토큰화 된 데이터를 생성해 줍니다. 오아시스 프로토콜 파운데이션에서는 프라이버시 우선 네트워크를 현실로 만들게 해 주며 각종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개인 정보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구축과 네트워크를 위한 운영과 도구 개발을 지원합니다.

    로즈 코인(ROSE) 시세

    지난 11월에 바이낸스에 상장된 로즈 코인은 저점을 시작으로 한번 쭉 치고 오른 다음에 일정한 가격을 유지했습니다.

    처음에는 0.03달러를 시작했지만 0.14달러를 찍은 다음 현재는 0.1달러 내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겁니다. 물론 현재는 우상향의 그래프를 그리면서 투자를 하라고 유혹하듯 깔끔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총 시가총액은 약 2,088억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약 224억 원입니다. 로즈 코인의 총 한도 공급량은 100억 개, 현재 시장에는 15억 개가 공급되어 있습니다.

    로즈 코인 전망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로즈 코인은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와 해 시드에서 투자를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파트너사

    구글의 파트너사로 알려진 구글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암호화폐의 시세가 폭등합니다. 즉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사로 알려진 로즈 코인의 시세는 증가할 것이며 호재를 보이는 것은 당연한 수순입니다.

    해시드

    해시드 홈페이지에서 포트폴리오를 찾아보면 로즈 코인의 항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국내 코인도 있지만 해외의 코인일 경우 가장 우선 순위를 둔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충분한 가치가 있어 업비트 상장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한 투자가치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장기투자를 목표로 하기에 딱 좋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물론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 것은 단점일 수 있지만 한번 알아보시고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로즈코인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얻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암호화폐와는 차별화된 점으로 구글 파트너사가 투자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장기투자를 할 수 있는 근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실제 거래만 하면 되는 것이라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것은 어려움이 아닐 것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