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넷 코인(TEN) 시세 전망 호재 :: ∬Θㆃⁿ≪
  • 테넷 코인(TEN) 시세 전망 호재
    금융정보 2021. 2. 23. 01:47

    테넷 코인(TEN)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테넷테넷 코인은 2월 2일에 상장된 암호화폐입니다. 다양한 암호화폐가 생겨나고 뜨고 있는 요즘에 상장된 모습을 보면 얼마나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상자산을 제공하는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로 화폐의 탈 중앙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 테넷 코인은 어떤 것이고 시세와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테넷 코인(TEN)이란?

    테넷은 블록체인을 통해서 발생, 거래되는 가상자산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일반적인 통화 기준과는 달리 암호화폐의 경우 화폐의 탈중앙화 방식의 플랫폼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테넷은 바이낸스 스마트체인과 이더리움을 지원하며 유니스왑과 스시스왑을 통해서 발행되었습니다. 테넷 코인은 테넷 플랫폼의 거버넌스 코인입니다. 플랫폼 운영 제안을 위해 유통되는 토큰의 최소 1% 이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제안이 통과되려면 찬성표가 반대표보다 많아야 하기 때문에 토큰의 최소 4% 이상의 토큰을 가진 이후 지지해야 합니다.

    테넷 코인(TEN) 시세

    테넷이 상장한 다음 최고가는 2,900원대까지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조금씩 시세가 내려서 우하향 그래프를 그린 이후 1,200원대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1월 말부터 가격이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가총액은 표시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24시간 거래량은 4억 2,157만 원입니다.

    테넷코인 전망

    코인이 유니 스왑에 상장되어 있는 다른 코인들이 상장하며 코인원 상장 코인은 업비트로 상장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충분한 거래량을 볼 수 있으면 업비트와 빗썸에서 상장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을 테넷 코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테넷 코인(TEN)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직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장은 엄청난 성장을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충분한 가치는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직 관심이 많이 없을 때가 오히려 투자의 적기가 될 수 있는 것이니까 말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투자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