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코인(QTCON) 시세 전망 호재 :: ∬Θㆃⁿ≪
  • 퀴즈톡 코인(QTCON) 시세 전망 호재
    금융정보 2021. 2. 23. 02:29

    퀴즈톡 코인(QTCON)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호화폐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볼 내용은 퀴즈톡 코인입니다. 이 코인의 시세와 전망에 대해 그리고 호재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퀴즈톡을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미 알 수도 있지만 이용을 하지 않은 경우라면 조금은 생소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퀴즈톡 코인(QTCON)이란?

    퀴즈톡 코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광고 콘텐츠를 퀴즈를 푸는 사용자나 소비자, 크리에이터까지 이용하는 탈중앙화 지식공유 플랫폼입니다. 퀴즈에 광고를 올릴 수 있도록 퀴즈톡 코인을 지불해야 하며 광고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퀴즈톡을 사용하는 사람이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으며 소비자와 사용자가 동시에 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퀴즈톡 코인(QTCON) 시세

    퀴즈톡 코인은 처음 상장했을 때에는 가격이 급등했지만 그 이후에는 지속적으로 가격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1월부터 조금씩 상승하면서 시세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25원 내외의 가격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세가 오르다가 줄어드는 모습을 반복하다가 2월에 들어서는 꾸준하게 상승하는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퀴즈톡 코인 기능

    퀴즈톡을 이용하면서 몇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효과 분석

    광고주의 입장에서 광고 효과를 보여줍니다. 이 광고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저작권 보호

    퀴즈를 낸 사람이 만든 퀴즈의 저작권을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지급

    퀴즈를 출제한 사람이나 퀴즈를 답한 사람에게 보상이 지급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퀴즈톡 이용 보상

    퀴즈 창작자 보상 : 다른 사람이 자신이 출제한 퀴즈를 풀었을 경우 보상을 받습니다.

    퀴즈 풀이 보상 : 퀴즈를 풀 경우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큐레이터 보상 : 출제된 퀴즈를 선택한 뒤 배포하면 보상을 받습니다.

    광고 노출 : 광고주는 타켓을 설정한 뒤에 그 사람에게 맞는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후원/기부 : 퀴즈톡 참여자는 포인트나 토큰으로 기부나 후원이 가능합니다.

     

    퀴즈톡 코인 전망

    암호화폐의 전망은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급등하거나 급락을 반복하는 모습을 보이지는 않지만 꾸준하게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퀴즈톡 코인은 퀴즈톡을 이용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통화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퀴즈를 풀면서 이용하는 간단한 플랫폼을 통해서 사람들이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에 꾸준하게 성장한다고 확신할 수 없지만 충분히 가치는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퀴즈톡 코인(QTCON) 시세 전망 호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든 암호화폐가 그렇지만 투자를 해야 합니다. 투기가 되거나 낭비가 되어버리면 손해가 발생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는 자신의 선택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 글이 퀴즈톡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