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다이아몬드(BCD) 시세 전망 특징 정리 :: ∬Θㆃⁿ≪
  • 비트코인 다이아몬드(BCD) 시세 전망 특징 정리
    금융정보 2021. 2. 26. 20:27

    비트코인 다이아몬드(BCD) 시세 전망 특징 정리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면서 다양한 파생 상품들이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도 그 중 하나의 코인입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시세와 전말, 특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면서 이 암호화폐의 가치에 대해 알아봅니다. 충분한 투자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란?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는 비트코인의 블록체인에서 블록 높이 495866에서 진행한 하드 포크를 통해 생성된 코인입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는 블록 사이즈를 8MB로 늘려 앞으로 다가올 스케일링에 준비하였으며,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도입 그리고 수수료 감소를 통하여 결제 최적화를 이루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블록 생성시간을 5배 더 빠르게 향상해 블록체인의 트랜잭션 승인 속도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 팀은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역량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주요 멤버들의 경우 가상자산 업계에서 유명한 가상자산 프로젝트의 이사회 출신들로 매우 영향력 있는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팀은 비트코인 다이아몬드 프로젝트가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멤버들의 정보를 비공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각 팀원은 실명 대신 액션 영웅들의 이름을 익명을 사용하고 있지만, 만약 제휴 파트너십 등 비트코인 다이아몬드 팀으로부터 KYC 정보를 필요로 할 때는 해당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는 이커머스 회사인 Shopping Cart Elite, 그리고 채굴 풀인 BSOD.PW 등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 특징

    1. 세그윗

    세그윗을 통해 더 많은 트랜잭션 기록을 담으며, 궁극적으로는 네트워크 저장공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2. BIP44

    BIP44를 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개인 마스터 열쇠에 있는 주소들과 잔고들을 관리할 수 있게 하며, 열쇠의 노출을 줄여 자산을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리플레이 방지

    기존 비트코인의 취약점인 리플레이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비트코인의 트랜잭션 방식에서 약간의 변화를 주어, 비트코인 다이아몬드가 비트코인 거래에 방해받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 시세

    비트코인다이아몬드

    상장한 이후에 750원 선을 유지하면서도 꾸준하게 우상향 그래프를 그렸습니다. 1월 말부터 꾸준하게 상승하여 2월 중순에 최고점을 찍는 모습을 봤습니다. 최고점의 가격은 1550원까지 나왔으며 그 이후에 조금씩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세가 내리다가 다시 1550원까지 오르는 것을 반복한 귀에 한 번의 급락 이후 현재는 다시 상승 중에 있습니다.

     

    비트코인 다이아몬드 전망

    현재의 가격도 하루 안에서 왔다 갔다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시 조금씩 오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격이 하락한 다음에 꾸준히 다시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에서 충분한 가치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암호화폐의 경우 상승 이후에는 급락만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는 가격이 내린 다음에 다시 꾸준히 가격이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