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코인(ENJ)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 :: ∬Θㆃⁿ≪
  • 엔진 코인(ENJ)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
    금융정보 2021. 2. 26. 23:28

    엔진 코인(ENJ)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엔진 코인은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게임 유틸리티 토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처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곳에 사용하는 곳이 많을수록 코인의 가치는 올라갈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엔진 코인의 시세나 전망, 호재에 대한 내용을 한번 정리해겠습니다.

     

    다른 코인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도지코인(DOGE) 샌드박스코인(SAND) 플레이댑코인(PLA) 비트토렌트코인(BTT) 썸씽코인(SSX) 이그니스코인(IGNIS) 로즈코인(ROSE) 크립토닷컴체인(CRO) 테넷코인(TEN) 퀴즈톡코인(QZCON) 왁스코인(WAX) 하이브코인(HIVE) 레이븐코인(RVN) 엠블코인(MVL) 밀크코인(MLK) POA네트워크코인 포도코인(POD) 옵저버코인(OBSR) 베잔트코인(BZNT) 비트코인다이아몬드(BCD) 엔진코인(ENJ) 알파쿼크코인(AQT) Bounce코인(AUCTION) 연파이낸스코인(YFI)

    엔진 코인이란

    엔진 코인은 2011년 만들어진 게임 유틸리티 토큰으로 엔진 플랫폼에서 출시한 모든 게임에서 사용되는 아이템의 통화가치를 보증하는 토큰입니다. 엔진 플랫폼에서 출시되는 게임이 늘어날수록 발행된 엔진 코인의 유통량이 줄어들어 코인 가치와 유틸리티가 증가합니다.

    엔진 코인의 창립자 Maxim Blagov는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18년의 경력을 가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UX 디자인이나 프로젝트 경영 등의 경력을 통해 콘셉트, 전략 개발 분야의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공동 창립자 Witek Radomski는 엔진의 기술 엔지니어링을 10년 이상 전담해온 기술 담당자입니다. 호주 최초의 크립토 펀드 벤처기업인 Anti Hero Capital가 엔진의 주요 전략 고문으로 활동 중에 있으며 Anti Hero Capital은 블록체인 기술과 가상자산 투자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벤처기업입니다.

     

    엔진 코인 특징

    1. 엔진 네트워크

    엔진 네트워크는 2008년에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큰 소셜 게이밍 플랫폼으로 현재 엔진 네트워크 안에서 전 세계 수 백만 게이머들이 약 25만 개의 커뮤니티를 구축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2. 엔진 유니티 SDK (소프트웨어 개발킷)

    엔진 유니티 SDK는 세계 최대 게임 개발 플랫폼인 유니티(Unity) 게임 엔진에 엔진 플랫폼이 결합된 소프트웨어 개발킷입니다. ‘테라 M’, ‘더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포켓몬 고’등이 유니티로 개발된 게임들이며 엔진의 블록체인 게임 개발 기술력을 유니티에 더해 누구나 쉽게 블록체인 게임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엔진 코인 시세

    상장한 이래에 400원을 넘었습니다. 그 이후에는 하락세를 보이며 350원대까지 가격이 내려갔습니다. 그러나 2월이 되면서 조금씩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2월 10일 경 급격하게 상승하여 600원 이상의 가격대를 보인 이래로 최대 650원까지 시세를 보였습니다.

     

    엔진 코인 전망

    엔진 코인의 전망은 생각보다 괜찮을 거 같습니다. 위의 그래프를 본다면 알 수 있듯이 다른 암호화폐와는 조금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다른 암호화폐의 경우 급등과 급락만 반복하면서 현재에는 하락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엔진 코인은 며칠 전까지 하락한 이후에 지금은 다시 급등하여 최대 가격이었던 650원 이상의 가격대를 형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게임을 통해서도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어서 많은 소비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엔진 코인에 투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