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자격 한도 금리 총정리 :: ∬Θㆃⁿ≪
  •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자격 한도 금리 총정리
    금융정보 2021. 3. 25. 14:47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자격 한도 금리를 정리해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역시 사람들이 은근 모르는 은행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대출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모바일소액대출은 소액대출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대출이지만 최대 한도는 2,000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한도가 많이 필요한 경우에는 정말 쉽고 빠르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의 자격과 한도, 금리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이란?

    급할 땐 언제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소득 서류 제출없이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조건 2,000만원은 아니지만 다른 소액대출에 비해서는 엄청난 양의 한도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금융권 주택담보대출 또는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sc제일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자동승인을 받은 고객

    - 소득/재직 확인(국민건강보험공단) : 만 20세 이상 (금융거래기간 1년 이상자)

    - 추정소득(신용평가사) : 만 24세 이상

    대출한도 : 최저 50만 원 ~ 최대 2천만 원

    - 소득/재직 확인(국민건강보험공단) : 최대 2천만 원까지 대출 가능

    - 추정소득 : 최대 3백만 원의 대출한도 제공

    대출금리 : 최저 연 4.74% ~ 최고 연 9.94%

    대출기간 : 1년 ~ 3년 (연단위)

    - 소득/재직 확인(국민건강보험공단) : 최대 3년

    - 추정소득 : 최대 2년

    연체이자율 : 대출금리 + 연체가산금리(3%) / 최대 연 15%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별도 준비서류 없음

     

    대출시 유의사항

    - 대출 상담 시점 현재 SC제일은행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보유 고객은 대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용가능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입니다.(주말/공휴일에는 상담만 가능)

    -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한 소득 확인은 직장가입자/지역세대주로서 최근 6개월 보험료가 정상 납부가 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 대출만기 경과 후 미상환시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 납부, 연체 등 금융질서문란 정보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 신용도에 따라 개인별 가산금리가 결정되며, 당행 여신 규정 및 관련 법규에 의하여 금융기관의 신용관리 대상 거래처로 규제된 경우 또는 당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만약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이 부결된다면?

    자신의 대출 상황을 알아야 합니다. 자신이 대출이 없는 경우에는 부결이 나오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미 1금융에서 어느 정도 대출이 있다면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사인 2금융권에서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

    위의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저축은행 중에서 대출이 쉬운 곳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자신이 이미 2금융권에서도 대출을 받았거나 2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된다면 3금융권인 사금융을 이용해야할 확률이 있습니다. 금리가 최대 24%인 금융권이지만 돈이 급하게 필요한 사람들이라면 이용을 해야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러시앤캐시, 바로바로론 등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거기서도 부결이 된다면 어쩔 수 없이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의 포스팅에서는 제가 개인돈 대출을 빌린 경험을 적어봤습니다. 악질인 업체의 사례를 적어놨으니 여러분들이 한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의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하지만 모든 대출은 무조건 승인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결이 되면 어떻게 해야할까하는 것을 미리 생각해둬야 합니다. 한번에 두 곳을 심사 넣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럴 때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