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비상금대출 자격과 한도 금리 알아보기 :: ∬Θㆃⁿ≪
  •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과 한도 금리 알아보기
    금융정보 2021. 3. 25. 15:18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핀크라는 앱을 이용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다른 대출 상품을 비교해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기능을 하지만 앱 자체의 대출상품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핀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의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최대 300만 원까지 지금 바로 꺼내서 쓸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서류나 영업점이 필요없으며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그러면 바로 자격과 한도 등의 상품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NICE 신용등급 기준을 통해 599점 이내인 자

    대출한도 : 약정 방식에 따라 다름

    - 만기 일시상환 방식 : 최대 300만 원 한도로 약정

    - 마이너스통장 방식 : 100만 원 한도로 약정

    대출금리 : 최저 3.08% ~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대출기간 : 1년 ~ 5년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핀크 비상금대출은 1 금융권인 대구은행의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쉽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약정 방식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대출 자격도 간단한 편이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핀크 비상금대출이 부결이 된다면?

    자신이 대출이 아예 없을 때 부결이 된다면 자신의 신용이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대출 자체가 힘들 수 있거나 다른 상품을 이용하더라도 한도가 높을 경우가 있습니다. 1 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하게 된 경우라면 2 금융권인 저축은행과 캐피탈사의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하나캐피탈 e하나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한번에 보기

    위의 상품을 통해서 대출을 이용한다면 조금이라도 쉽고 편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물론 무조건 대출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대출이라는 것은 누가 빌리느냐에 따라 즉, 고객의 조건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 금융권에서도 대출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3 금융 또는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생각해봐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에는 제가 개인 돈 대출을 받기 위해 알아본 내용을 사례별로 정리해서 적어봤습니다. 개인돈 대출이라고 해도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악질업체는 존재하기 때문에 그런 업체를 꼭 걸러서 이용해야 합니다. 위의 포스팅이 그런 정보를 얻기 위해 도움이 될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핀크 비상금대출의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바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대출이며 1 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가 장점입니다. 만약 대출이 부결이 되는 경우 글 아래쪽에 다른 대출 상품을 추천해놓았으니 그 글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정말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상황에서 금액도 중요하지만 속도가 중요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그런 분들을 위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글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이 글을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