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사유 정리 :: ∬Θㆃⁿ≪
  •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사유 정리
    금융정보 2021. 3. 25. 21:25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사유 정리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은 대표적인 1 금융권 은행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은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신한은행의 쏠편한 포켓론입니다. 포켓이라는 말을 보면 눈치채셨을지도 모르지만 비상금 대출처럼 한도는 크지 않은 특징이 있습니다. 그럼 이 대출상품의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이란?

    신한은행에서 나온 상품으로 조건만 맞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연소득이 3,500만 원 이하의 개인이면 되고 최대 2년까지 분할 상환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상품정보는 아래에 소개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의 내국인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3.61% ~ 8.07%

    대출기간 : 만기일시 상환시 1년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시 1년 또는 2년

    연체이자율 : 대출이자율 + 3% / 최고 연 15% 이내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황 / 원금분할상환

    중도상환 해약금 :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금리는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되며, 대출이자미납 및 대출 만기 후 미상환시에는 여신거래약정에서 정한 연체이자율이 적용되고 신용정보관리대상 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자 등 여신 비적격자에 대하여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및 SOL에서의 비대면 대출신청은 상품 통합하여 1일 3회 신청 가능하며, 대출 신청 결과는 신청 당일만 유효합니다.

    ※ 대출한도 및 금리 조회(한도 알아보기)도 대출신청에 포함됩니다.

    쏠편한 포켓론 부결사유

    - 기대출 과다자 / 연체기록

    - 신용카드 미사용자

    - 신용등급 7등급 이상

    위의 사유에 해당하는 조건이 있다면 대출을 이용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쏠편한 포켓론이 부결된다면?

    대출이 부결되면 다른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이 문제가 없는 경우라면 기대출이 많기 때문에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라면 2 금융권인 저축은행과 캐피탈의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대출이 쉽고 잘 되는 곳의 정보를 알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자신이 위의 포스팅에서 알게 된 대출 역시 부결이 된다면 제3 금융이나 사금융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미 기대출이 많다면 3 금융도 힘들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하게 될 겁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나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선수수료를 떼먹거나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곳이 아직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어느 정도 악질업체를 피할 수 있을 겁니다. 제가 겪어본 악질업체의 사례를 정리해봤기 때문에 충분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쏠편한 포켓론의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또한 부결이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기도 했습니다. 어려운 내용은 아니기 때문에 이해하는 것에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대출이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닙니다. 자신에게 필요할 때 이용한다면 긍정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이 포스팅의 내용이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