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온라인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SBI온라인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25. 16:37

    SBI온라인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후기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BI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곳과 다른 특징은 온라인을 통해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KB부동산 시세의 최대 95%까지 이용이 가능한 것 역시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담보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대출이 도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SBI온라인주택담보대출이란?

    SBI저축은행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개인, 사업자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로 이용시에는 4%대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업자의 경우라면 최대 95%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개인이냐 사업자냐에 따라 대출한도가 달라지긴 하지만 충분한 금액이 나오기 때문에 넉넉한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SBI온라인주택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아래의 조건을 만족시키는 고객

    - 아파트, 주상복합, 아파트형 연립주택을 소유한 개인(개인)

    - 사업자 등록을 하고 영업 중인 개인사업자(사업자)

    -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

    - 신용평점 430점 이상(NICE 평점 기준)

    대출한도 : 아파트 시세(KB부동산, 한국감정원)의 최대 70%, 최대 8억 원까지(개인) / 최대 20억원, 아파트 시세(KB부동산, 한국감정원)의 최대 95%)(사업자)

    대출금리 : 최저 3.7% ~ 9.8%

    대출기간 : 10년, 20년, 30년(개인) / 5년(사업자)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 3년 이내 거치 후 잔여기간 원금균등분할상환

    취급수수료 : 없음

    만기연장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 상환금액 X 2% X 대출잔여일수 / 대출약정기간 (3년 이내 중도상환시 적용)

    인지세 : 인지세법에 따라 대출약정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 적용되며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식 부담

    ※ 5천만 원 이하 - 비과세 / 5천만 원 초과 ~ 1억 원 이하 - 7만 원 / 1억 원 초과 ~ 10억 원 이하 - 15만 원 / 10억 원 초과 - 35만 원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사업자)

    - 소득증빙 서류

    - 기타 당행이 요청하는 서류

    대출 시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랙의 제약 또는 불이이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SBI온라인주택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담보대출을 이용한다고 해도 무조건 승인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그 점을 명심하고 다른 대안을 미리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기대출이 있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라면 어려울 수 있지만 방법은 언제나 있기 마련입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가장 먼저 추천드리는 방법은 대환대출입니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 상품을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 여유자금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요 금액이 얼마 되지 않는다면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1금융 외에도 다양한 금융권과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조건을 확인하시고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2금융권에서 이용한다면 1금융보다 한도가 더 높기 때문에 꼭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방법은 기대출이 너무 많아서, 신용등급이 너무 낮은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나오는 대출나라나, 대출카페 등의 사금융 대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이 글은 제가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 사금융 대출을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업체와 연락하면서 겪은 사례와 해결 방법을 정리한 글입니다. 무분별한 업체를 구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기 업체나 악질 업체가 존재하기 때문에 한 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