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26. 02:23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이 아닌 신한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담보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주택이 있는 경우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주택의 범위는 아파트를 시작으로 단독주책, 다가구 주택, 연립 주택 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담보를 이용하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가 특징이며 한도 역시 넉넉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이란?

    신한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 상품으로 주택을 담보로 제공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보 물건의 소재 지역, 대출기간 등의 조건에 따라 조금씩 한도가 잘라지긴 하지만 최대 70%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로 이용 시 5%대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이 유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에 따라 최대 30년까지 이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입니다. 그 외의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주택을 담보로 제공(3자 담보 포함)하고 대출을 받고자 하는 개인

    대출한도 : 담보물건, 소재 지역, 대출기간, 담보물의 종류에 따라 차등 적용(최대 70% 이내)

    대출금리 : 최저 연 5.0% ~ 19.9% /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 5년 이내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30년 이내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2.0%

    인지세 : 인지세법에 따라 대출약정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 적용되며 은행과 고객이 각각 50%식 부담

    ※ 5천만 원 이하 - 비과세 / 5천만 원 초과 ~ 1억 원 이하 - 7만 원 / 1억 원 초과 ~ 10억 원 이하 - 15만 원 / 10억 원 초과 - 35만 원

    대출 시 유의사항

    - 상호저축은행업 감독규정에서 정한 총부채상환비율(DTI) 및 LTV 규제 적용 대상 상품입니다.

    - 금융기관 신용정보관리대상 고객 및 신한저축은행에서 정한 대출 부적격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원리금 혹은 만기 경과 후 미상환시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약정이율+3%, 연 22.9% 이내) 납부 및 신용정보관리대상자 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이 부결된다면?

    자신이 이용하고자 했던 대출 상품이 부결된다면 최대한 빠르게 다른 대안을 찾아야 합니다. 안되면 말고 라는 생각으로 넘어갈 일이 아니기 때문에 빠르게 다른 상품을 찾아서 대출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몇 가지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자동차를 담보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가장 쉽게 생각해서 다른 담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만약 이미 신용대출을 빌린 상태라면 대환대출을 알아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이 상품은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금리를 낮게 변경해주며 여유자금까지 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용이 가능한 경우라면 꼭 이용하시고 1금융 외에도 2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이 모두 승인이 되지 않는다면 사금융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대출이 너무 많거나 신용등급이 너무 낮은 경우에는 일반적은 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24%로 이용해야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하지만 아무 정보 없이 이용한다면 사기를 당하거나 악질업체를 만나기 마련입니다. 위의 글은 제가 사금융,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려고 할 때 얻은 정보와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 등을 정리한 글입니다. 혹시라도 개인돈 대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