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대출상품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대출상품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28. 14:26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대출상품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주저축은행 키스론을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직장인대출, 우리함께론, 재대출이 있습니다. 직장인을 위한 쉬운 대출, 넉넉한 한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청주저축은행이지만 청주에 살지 않더라도 쉽게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신청 당일 심사 후 즉시 송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 됩니다. 그러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청주저축은행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부담 없는 금리와 한도가 넉넉합니다. 무보증, 무방문, 무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승인률 역시 굉장히 높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대출 조건 역시 쉽기 때문에 조건을 확인해보시고 자신이 이용할 수 있다면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직장인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직장인 / 급여소득자(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자)

    ※ 대상제외 : 신용관리대상자, 채무과다자, 현재 연체 중인 자(기대출 연체기록 과다보유자) / 그 외 당 저축은행 대출기준상 부적합한 자

    대출한도 : 최대 1,5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14.78% ~ 최고 연 19.5% / 신용점수별 차등 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 자동연장처리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최대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취급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주민등록 원초본, 급여통장사본,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사본, 건강보험가입증명서(납입 내역서 포함) 또는 국민연금가입증명서(납입 내역서 포함)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우리함께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직장인 / 근로소득자, 연금소득자, 자영업자

    ※ 대상제외 : 신용관리대상자, 채무과다자, 현재 연체 중인 자(기대출 연체기록 과다보유자) / 그 외 당 저축은행 대출기준상 부적합한 자

    대출한도 : 최대 2,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8.90% ~ 최고 연 14.90% / 신용점수별 차등 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최대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주민등록 원초본, 급여통장사본, 소득증빙서류(소득금액 증명원, 급여통장거래내역서, 연금수령 확인서 등), 신분증 사본, 건강보험가입증명서(납입 내역서 포함) 또는 국민연금가입증명서(납입 내역서 포함)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추가/재대출/재약정

    대출대상 : 기존 키스론 대출 경험이 있으신 고객

    대출한도 : 기존 사용 중인 상품의 한도 이내

    대출금리 : 최저 연 10.13% ~ 최대 연 19.13% / 신용점수별 차등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자동연장처리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최대 3% / 법정 최고금리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취급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신청한 상품에 따라 별도 안내함.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금리 및 대출한도는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기간 연장 시점에 개인 신상에 변경이 있는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이율이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상담센터(☏:1599-0023)로 문의하시거나 키스론 홈페이지 대출약관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저축은행 키스론이 부결된다면?

    이용에 편리하지만 무조건 승인이 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여러 상품을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조건의 대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추천해 보겠습니다.

     

    ▶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 후기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대출상품 조건 후기 TOP5 정리

    담보대출도 방법이 됩니다. 주택담보대출과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해서 고객에게 원하는 한도와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대환대출 역시 하나의 방법입니다. 갈아타기론으로 알려진 상품으로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유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낮은 금리와 여유자금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미 기대출이 있는 고객이라면 유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미 신용등급이 낮거나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대출 자체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사금융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이라고 불리고 있는 것으로 솔직히 고객의 입장에서는 이용하기 불안한 것이 사실입니다. 정확하게 판단하고 악질 업체를 고르지 않는다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이 글은 제가 대출나라에서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려고 여러 업체를 알아보며 다양한 사례를 정리하고 해결 방법에 대한 내용을 적은 것입니다.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