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NH새내기 직장인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농협 NH새내기 직장인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5. 1. 19:05

    농협 NH새내기 직장인대출 후기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 중 새내기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NH새내기 직장인대출이 바로 그것입니다.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인 근로소득자의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한도도 넉넉하기 때문에 이용한다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이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NH새내기 직장인대출이란?

    농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으로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인 근로소득자면서 건강보험에 가입 되어 있고 연소득과 신용등급을 만족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금리는 2%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낮은 금리에 넉넉한 한도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새내기 직장인에게 충분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협 NH새내기 직장인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근로소득자로 다음 각 호의 조건에 모두 해당되는 자

    대출한도 : 최대 3,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2.34% ~ 최대 3.25%

    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 - 1년 이내 / 할부상환 - 5년 이내(거치기간 없음) / 종합통장대출 - 1년 이내

    상환방식 : 만기일시 상환, 원금균등 할부상환, 원리금 균등할부상환, 마이너스 통장

    연체이자율 : 대출금리 + 연 3% / 최대 연 15% 이내

     

    구비서류

    - 실명확인증표

    - 재직확인서류

    - 소득확인서류

    - 기타 필요한 서류 / 자세한 필요 서류는 영업점 직원에게 문의 바랍니다.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가능금액은 농협은행 및 타 금융기관의 기존 대출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및 농협은행 대출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대출기간 중 중도상환하는 경우 대출잔존기간에 따라 중도상환해약금이 적용됩니다.

    농협 NH새내기 직장인대출이 부결된다면?

    모든 대출이 마찬가지지만 자신의 조건이 맞는 대출이라고 해도 무조건 승인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다른 대안을 마련한 상태로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쉽게 접근이 가능한 것은 비상금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비상금대출 금융권별 상품 비교 1금융 2금융 3금융 총정리

    서류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빠른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가 적어서 고민하는 경우라면 2금융권에서 비상금 대출을 이용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1금융권 2금융권 상품 자격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그리고 이미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중금리나 고금리 대출 상품을 저금리로 변경해주며 여유자금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조건이 맞다면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