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직빵 후기 월변대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는 업체는? :: ∬Θㆃⁿ≪
  • 대출직빵 후기 월변대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는 업체는?
    금융정보 2021. 9. 28. 14:10

    대출직빵 후기 월변대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는 업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직빵이라는 사이트를 알고 있나요? 개인돈 대출을 실행할 수 있는 대출 직거래 사이트의 하나입니다. 개인돈 대출은 일반 대출과 다르게 금융권이나 법의 보호를 받아서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은행의 한도가 나오지 않은 분들이 선택하는 대출이지만 꼭 주의해야 하는 점들이 있습니다. 그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직빵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직빵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다양한 대부업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벽 업체, 상품별 업체 등으로 나눌 수 있어 자신의 조건을 확인하고 대부업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대출문의는 자신의 조건과 필요한 금액을 글로 남기면 다양한 대부업체에서 연락이 오거나 댓글을 달면 그걸 확인해서 연락해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업체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은 있지만 꼭 다양한 업체의 정당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대출직빵 후기
    대출직빵 후기

     

    ▶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그렇기 때문에 위 링크를 통해서 정상적인 업체인지 업체명, 대표자명, 주소 등의 일치여부를 확인한 뒤 상담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출직빵 대출상담시 알아두면 좋은 내용

    대출직거래 사이트에서는 다른 은행권과는 다른 용어를 사용하곤 합니다. 그 내용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직빵 월변대출

    월변대출은 월마다 이자를 갚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월마다 변제하는 대출이라고 이해하면 쉽습니다. 하지만 월변 외에도 달변대출도 있기 때문에 꼭 주의해서 상품을 문의해야 하며 궁금한 용어가 있다면 인터넷에서 검색한 뒤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무 생각없이 긍정해버렸다가 대출이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출직빵 비대면대출

    대출을 진행한다고 하면 만나야 한다고 업체에서 말합니다. 그렇지만 자신이 시간이 안 나거나 너무 거리가 멀 경우에는 업체 측에서 대출을 거절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신 분들은 비대면대출을 찾게 될 텐데 이때 불안감을 느끼게 될 겁니다. 정상적인 은행권이 아닌데 대출을 비대면으로 하면 피해가 있지 않을까 하는 내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하기 전 몇 가지 주의해야할 상황을 확인해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저금리 대출 가능합니다.

    자신의 상활을 확인해보면 절대로 저금리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기 업체들은 무조건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면서 현혹시킵니다. 그러면서 조건을 하나씩 달곤 하는데 그것이 말도 안 되는 조건을 걸어서 부당 이익을 취합니다. 사람이 절박하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말을 듣게 되면 다른 것은 신경 쓰지 않게 됩니다. 그러니 전화할 때는 꼭 냉정한 마음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선 수수료 / 작업비

    대출을 해줄 테니 선 수수료를 떼고 주겠다는 곳도 있습니다. 제가 여러 곳에 문의했을 때 알아본 곳 중에 선수수료 30%를 떼는 곳이 있었습니다. 300만 원이 필요하면 대략 500만 원을 빌려야 35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겁니다. 하지만 500만 원을 24%로 빌리면 이자도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정말 말도 안 되는 조건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곳은 꼭 거르시기 바랍니다.

    신분증, 통장, 신용 카드 등 요구

    업체에서 대출을 하기 위해서 신분증이나 통장, 카드 등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출을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모든 서류는 사본으로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 원본인 신분증, 통장 등의 서류를 업체에 보내서는 안 됩니다. 다른 범죄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30 50대출

    큰돈을 빌려주기 위해서 신뢰를 줘야 한다며, 내역을 만들어야 한다며 30만 원을 빌려주겠다는 곳이 있습니다. 200만 원이든 300만 원이든 먼저 30만 원을 빌려줄 테니 다음 주에 50만 원으로 갚은 다음에 이야기하자고 합니다. 하지만 30만 원을 50만 원으로 갚는다고 해도 갑은 업체이기 때문에 그 뒤에 연락을 끊거나 또 조건을 달면서 대출을 하지 못하게 합니다. 이런 곳은 원천 차단해야 합니다.

     

    사기 사례는 아니지만 대부 중계업체에서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즉, 한 업체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아니라 중계 수수료를 받는 곳인데 여기서도 사기에 대한 걱정을 꼭 해야 합니다.

    ▶ 대출 중계업체 대부중계 후기 수수료 사기에 대해서

    대출직빵 이용 전 확인사항

    대출직빵은 대출을 원하는 사람의 마지막 희망이 될 수 있지만 아직 자신이 모든 대출 상품의 한도 조회를 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먼저 확인할 것이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과 비상금 대출의 한도조회를 하는 것입니다. 서류가 필요없는 모바일대출의 경우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위 상품도 이용못한다면 다른 대부업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전하고 유명한 업체중에서 아직 한도조회를 하지 않은 곳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출직빵 후기를 꼭 확인해서 월변대출, 비대면 대출을 이용할 때 안전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상황을 냉정하게 확인하는 것이며 현혹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