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한글패치 방법 :: ∬Θㆃⁿ≪
  •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한글패치 방법
    각종 팁 2021. 3. 2. 19:10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쉽게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다음 정품인증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PC를 교체하거나 특정 장소에서 갑자기 오토캐드를 이용해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내용입니다. 사용할 때 영어가 불편하다면 한글 패치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방법

    다운로드, 설치, 정품인증 한글 패치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1. 검색창에 getintopc 입력한 후 처음 나오는 Get into PC를 눌러줍니다.

    위의 절차가 번거로우시면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서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2.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옵니다.

    "Download 64 Bit x64 v2021"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3.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설치 준비가 끝납니다. 해외 사이트라서 파일 다운로드 속도가 늦을 수 있으니 시간이 여유로울 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운 시간은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오토캐드(Autocad 2021) 설치

    오토캐드(Autocad 2021)-설치

    1.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압축을 해제합니다. 압축을 해제하려고 하면 암호를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암호는 123입니다. 암호를 입력한 다음 압축해제를 진행해줍니다.

    2. 압축을 해제하고 나면 설치 파일과 폴더 한 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에서 오른쪽 마우스로 클릭한 뒤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3.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 저장 위치를 확인한 다음 설치 준비를 진행해줍니다.

    4. 설치 준비가 끝나면 Install을 눌러줍니다. 그 이후에 나오는 팝업 창은 I Accept을 체크한 뒤 Next를 눌러줍니다.

    5. 오토캐드 2021이 설치된 다음 완료 창이 뜹니다. 이때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말고 X를 눌러 화면을 종료합니다.

    오토캐드(Autocad 2021) 정품인증

    오토캐드(Autocad 2021)-정품인증

    1. 설치 파일 압축 해제를 한 뒤에 나온 폴더에서 'acad'를 찾아 복사해줍니다. 이 파일을 오토캐드 2021이 설치된 곳에 복사해줘야 합니다. 파일 위치를 찾는 것이 힘드신 분들은 실행파일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누른 다음 [파일 위치 열기]를 눌러줍니다.

    2. 그 뒤에 나오는 폴더에 붙여 넣기를 진행해줍니다. 그다음 바탕화면에 설치되어 있는 실행파일로 실행해줍니다. 오토캐드 2021을 실행하면서 나오는 창은 모두 닫기를 눌러주고 실행시킵니다.

    오토캐드(Autocad 2021) 한글 패치

    한글 패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파일을 받아줍니다.

     

    AutoCAD 2021 언어 팩 | AutoCAD 2021 | Autodesk Knowledge Network

    원하는 언어로 AutoCAD 2015를 실행하려면 AutoCAD 2015를 설치한 후 AutoCAD 2015 언어 팩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2020 Autodesk Design Suite 제품(AutoCAD Design Suite, Building Design Suite, Product Design Suite, Fac

    knowledge.autodesk.com

    언어팩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글만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일본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등 다양한 언어로 패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이번 글에서 오토캐드(Autocad 2021)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렵지 않게 다운하고 설치까지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